누가스킨 “6월 스페셜 서두르세요”

‘깨끗하고 빛나는’ 피부 약속…3종 패키지 1000불에 제공

애틀랜타 한인들의 피부 지킴이로 사랑받아온 ‘누가스킨 클리닉(Nuga Skin Clinic)’이 5월 스페셜 세일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스킨케어 업계 30년차인 베테랑 변선희 원장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피부를 깨끗하고 빛나게 해주는 ‘Clear & Briliant’ 패키지를 추천한다”면서 “여기에 스킨 부스터에 놀랄만한 효과가 있는 주베룩(Juvelook) 서비스와 하이드라페이셜(Hydrafacial)을 포함해 특가에 제공한다”고 소개했다.

구체적으로는 500달러의 ‘Clear & Briliant’, 주베룩 850달러, 하이드라페이셜 180달러 등 총 1530달러의 서비스를 6월 한달간 1000달러에 서비스하는 것.

변 원장은 “한국이나 LA에 가지 않고도 이곳에서 수술없이 날렵한 V라인과 탄력있는 피부를 가질 수 있다”면서 “어머니나 아내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상품권도 판매하고 있으니 많이 이용해 달라”고 당부했다.

둘루스 보그스 로드(Boggs Rd) 인근 3000스퀘어피트 규모의 누가스킨 클리닉은 최고의 장비를 갖춘 6개의 시술룸을 비롯해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고급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클리닉측은 “이미 예약이 늘고 있어 가급적 예약을 서둘러 달라”고 당부했다.

이상연 대표기자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