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성 전문가 김대현 박사, 스와니 코야드센터서 29일 강연
‘AI 시대의 미래 리더’ 양성 위한 맞춤형 영재교육 방법 소개
창의성 교육 분야의 최고 전문가로 꼽히는 김대현 박사가 오는 29일(일) 오후 3시 스와니 코야드 애틀랜타 센터에서 ‘창의성의 힘, 미래의 혁신가 만들기’를 주제로 무료 특강을 펼친다.
김박사는 조지아대학교(UGA)에서 교육심리학 박사(Ph.D.)를 취득하고 세계적인 권위의 창의성 및 영재교육 연구기관인 UGA 토랜스 센터(Torrance Center for Creativity and Talent Development)에서 9년간 조지아주와 전세계의 학교 교사들을 대상으로 영재교육 및 창의성 테스트(TTCT)를 진행해온 종합 창의성 전문가이다.
김 박사는 이번 강연을 통해 AI(인공지능) 시대에서 차세대들이 리더로 성장하기 위해 절대적으로 필요한 요소인 창의성을 키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는 한편, 자녀들의 창의성을 측정해보는 기회도 제공한다.
김대현 박사는 “AI 시대를 맞아 창의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면서 “이번 강연을 통해 우리 자녀들을 미래사회의 리더로 키울 수 있는 실마리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신의 교육철학과 경험을 바탕으로 두 자녀를 명문대에 진학시킨 어머니이기도 한 김 박사는 풍부한 지식과 편안한 말솜씨를 녹인 강연으로 좋은 평판을 받고 있다. 이번 특강에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참석 예약이 권유된다.
스와니 코야드 센터 주소 1140 Old Peachtree Rd. NW, Ste E Duluth, GA 30097
문의 678-336-9373
이상연 대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