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부터 2주간 고객감사 쿠폰 위크 행사 실시
애틀랜타를 대표하는 한인 식품점인 아씨마켓이 상품을 구매할 때마다 구매액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쿠폰으로 제공한다.
아씨마켓은 오는 15일(금)부터 28일(목)까지 2주간 ‘고객감사 쿠폰 위크’라는 제목으로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른 10% 상당의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쿠폰 행사는 밥솥과 주류 등 일부 상품을 제외한 전품목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50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5달러 쿠폰을,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는 10달러 상당의 쿠폰을 현장에서 발행해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받은 쿠폰은 오는 12월 2일(월)부터 2025년 2025년 1월 5일(일) 까지 한달 여 동안 아씨마켓 매장에서 상품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정경섭 지점장은 “이번 행사는 연말연시를 맞는 고객 여러분들이 선물 세트구매와 연말 준비에 유용하게 쓰실 수 있도록 준비됐다”면서 “추수감사절 및 연말연시 선물 상담소를 통한 선물제안, 델리 코너의 ‘음식 만들어 드립니다’ 서비스, 다량주문 고객을 위한 일정거리 배송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씨마켓 측은 “3년 전부터 아씨 포인트 카드를 통한 구매객 대상 포인트 적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1000포인트당 10달러의 상품권을 제공해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면서 “연 2회의 더블 포인트 적립행사와 구매고객 쿠폰 증정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상연 대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