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립명문 ‘웨슬리안 스쿨’ 신입생 모집

기독교 설립 이념으로 최고의 인재 양성

한인 학생 담당자 실시간 각종정보 제공

애틀랜타 대표 명문 사립학교인 ‘웨슬리안 스쿨'(Wesleyan School)’은 한인타운과 가까운 귀넷카운티 피치트리 코너스에 위치한 그리스도 중심의 기독교 원칙과 신념을 따라 최고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1963년 샌디 스프링 연합 감리 교회소속으로 웨슬리안 데이 학교로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교육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유치원으로 설립됐다. 이후 교육 정책, 재정 지원 프로그램 및 모든 학교 후원 활동을 관리할 때 인종, 피부색, 신념, 성별 또는 국적과 민족을 이유로 차별하지 않는다.

특히 이사진들이 크리스찬 사립학교 교육에 특별한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후원하며 학부모들의 열정적인 협조와 쾌적한 환경 속에서 훌륭한 교사들이 연구하며 준비한 창조적인 학습을 제공한다. 또한 쾌적한 시설에서 각종 특별활동을 통해 자신의 재능을 개발하고 예배를 통해 기독교의 정신을 배우며 행복한 학교 생활을 하고 있다.

웨슬리안 스쿨 입학 여부는 입학위원회에서 결정한다. 위원회는 입학 지원의 모든 구성 요소를 고려하고 학생들의 학업 성취도, 인터뷰, 교사평가, 과외활동 관심사 및 재능에 따라 입학을 결정한다.

또한 여름방학이면 줄을 서서 등록해야 하는 유일한 여름캠프가 열리며 매년 교사들와 학생들이 복음이 필요한 장소를 방문해 하나님의 사랑을 나누는 미션 활동도 펼쳐진다. 특히 가족같은 관계의 학교 분위기 속에서 오랜 경력의 조리사들이 직접 만든 학교 점심을 교사들과 함께 먹는 시간은 건강을 넘어 학생들이 기다리는 또 하나의 즐거움이다.

송해순 한인 입학 담당자는 “이젠 입소문을 통해 많은 학부모님들께서 문의를 주시고 있다”면서 “무엇보다 ‘입학 초기에는 우리 아이가 적응을 잘 할 수 있을지 걱정도 됐는데, 좋은 친구들과 즐겁고 유익한 학교 생활에 만족하는 자녀 모습에 감사하다’는 학부모들의 인사를 들을 때 마다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송해순 담당자는 또한 학교에서 계획한 초등, 중등, 고등 학부모 설명회와 투어를 통해 입학을 돕고 있다. 송 담당자는 “학교 오픈 하우스에 방문하셔서 소중한 자녀들을 위하여 뜻있고 진지한 만남의 시간이 되시길 소망한다”면서 “2023 학년도 입학 지원서 및 정보는 학교 웹사이트(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 학부모 커피 타임= 11월29 일 오전 10시 ( 장소 : 학교 )
▶ 2023년 1월 25일 입학원서 마감
▶ 2023년 2월 10일 SSAT 시험 마감
▶ 2023년 2월 10 일 JATP 마감
▶ 개인적으로 학교 투어를 원 할 경우 한인 담당자에게 연락을 해야 합니다.
▶ Family Open House( 학부모와 학생들 함께 참여 시간)=2023 년 1월 7일 (오후 1:00~3:30)
▶ 장소=웨슬리안 학교 (교내 WESLEY Hall, 주소 5405 Spalding Dr. Peachtree Corners, GA 30092)
▶ 대상= K -12 학년 ( 교육에 관심있는 모든 학부모 가정 )
▶ 우수한 학생들에게 장학금 혜택
▶ 학교 버스 안내=Dunwoody / Johns Creek / Sandy Springs & Buckhead
Suwanee & Duluth / Roswell & Alpharetta / Brookhaven
▶문의처(한어 담당)=송해순 404-552–8900 (메시지 선호)
▶이메일 주소=maria8900@gmail.com
▶안내 웹사이트=atlschoolinfo.com – 사립학교 정보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