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카페] 눈썹에도 명품 서비스가 있습니다

스와니 ‘미나 브로우스’ 반영구눈썹, 아이라인, 속눈썹펌 전문

눈썹은 사람의 얼굴에 가장 변화무쌍한 변화를 줄 수 있어 미용에서도 가장 중요한 부위 가운데 하나다. 정돈되고 단아한 눈썹은 눈의 모양을 아름답게 만들고 표정에 깊이를 더해준다. 특히 눈썹관리는 여성 고객뿐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필수가 되고 있다.

스와니에 위치한 미나 브로우스(원장 신미나)는 눈썹의 아름다움을 최대한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에서 직접 연수를 받은 신 원장은 “수많은 시술 경험과 노하우로 고객들의 요구 있는 눈썹을 만들어드리는 있다”면서 “다양한 최신 기법으로 눈썹과 속눈썹에 대한 모든 고민을 만족으로 바꾸어 드리고 있다”고 말했다.

신 원장은 “미나 브로우스는 한국과 미국의 테크닉을 종합해 한국인의 얼굴에 가장 어울리는 눈썹을 디자인하고 있다”면서 “인증된 색소를 사용해 반영구 눈썹을 섬세한 원포인트 기법으로 실제 눈썹과 유사하게 교정해드리고 있다”고 소개했다.
미나 브로우스는 3D 자연눈썹과 아이라인, 속눈썹펌, 부작용 없는 모근보호시술로 기존 속눈썹보다 훨씬 부드럽고 가벼우면서도 풍성해 보이는 클래식 스타일부터 최신 유행 스타일까지 고객과 상담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원장은 “차별화된 반영구화장으로 시술 당일에도 자연스럽게 활동할 수 있으며 각자의 얼굴에 맞는 기법과 디자인으로 시술하고 있어 자녀들이나 부모님 선물로 서비스를 구입하는 분들도 많다”면서 “특히 옛날 방식의 문신과는 전혀 다른 기술과 재료로 실제 눈썹과 거의 흡사하게 정돈하고 보정할 수 있어서 시니어 분들도 전혀 거부감을 느끼실 필요가 없다”고 자신했다.

신 원장은 20년 이상의 미용경력도 갖고 있으며 마이크로블레이딩, 옴브레 파우더 브로우스, 아이라인, 립 브러쉬 등의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문의 678-697-4508

미나 브로우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