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 Morning] Korean Miracle, Goodbye Hangover!

1
탁월한 임상효과를 얻은 것으로 알려진 천연 한방발효제 ‘넥스트 모닝'(Next Morning)이 출시됐다.
간에 이로운 성분이 함유된 넥스트 모닝은 특히 숙취해소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알코올을 섭취하면 ‘아세트알데히드’라는 독성물질이 발생한다. 정상적인 상황에서는 이 독성물질을 간이 곧바로 분해시켜버리지만, 과음시는 간의 분해 속도가 따라 잡지 못한다. 이 때 음주의 즐거움이 사라진 후 ‘숙취’라 불리우는 두통, 메스꺼움, 구토 등의 증세가 나타나게 된다.
이때, ‘앰필롭신'(Ampelopsin)이란 성분이 숙취 해소에 효과를 나타나는데 이 성분이 포함된 약재인 ‘지구자’(헛개나무 열매 추출물)가 수세기 동안 한방에서 숙취해소에 사용돼 왔다. 최근 학계의 연구에 의하면 앰필롭신은 혈중알콜농도를 낮추며 간을 보호하는 작용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이 확인됐다.
앰필롭신을 포함하고 있는 넥스트모닝은 위와 장에 좋은 미생물 ‘사카로마이시스 볼라디’ (Saccharomyces Boulardii)도 포함하고 있다.

천연 한방 숙취해소제, ‘넥스트 모닝’ 출시
간에 좋은 성분 ‘가득’…여성에게 특히 효과

발효 한약인 넥스트모닝 속의 이 미생물은 소화작용을 돕고 위와 장에 번식하는 유해한 박테리아의 증식을 방지하여 설사를 멈추게 해 쓰린 속을 편하게 해 주는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과다한 음주로 인하여 손실된 전해질을 넥스트모닝이 보충해 준다. 전해질은 혈액, 소변, 세포조직 및 기타 체액 속에 있으며 신경조직, 근육, 심장 그리고 두뇌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도록 하는 매우 중요한 물질이다.
넥스트모닝을 판매하는 ‘내추럴솔루션’ 최병환 대표에 따르면 넥스트모닝에 대한 임상 결과는 매우 탁월하다.
LA지역 언론사에 근무하는 40대 남성은 “업무상 잦은 술자리로 인하여 몸이 몹시 피곤하고 과음을 하고난 다음날에 눈도 충혈되고 입에서 전날 먹은 술 냄새도 나고 해서 많은 방법을 써 보았지만 무용 지물이었다”며 “다양한 숙취 해소제를 복용해 봤으나 큰 효과를 못보던 중 ‘넥스트 모닝’을 복용해 본 결과, 개운함과 몸 컨디션이 좋은 것을 직접 체험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캘리포니아 풀러튼의 30대 여성은 “술이 약해 평소 약간의 알콜 섭취만 해도 얼굴이 사과처럼 빨게졌다”고 전하고 “넥스트 모닝을 음주 1시간 전에 복용하고, 술을 마시니 얼굴이 빨게지는 현상이 상대적으로 줄어들었다”고 말했다.
버지니아 20대 한인 은행원은 “한방숙취해소제이라고 믿기 어려울 정도로 넥스트모닝은 맛이 좋았다”고 전하고 “복용 후 머리도 말끔해지고 속도 편해졌다”고 소감을 전했다. (문의= 1-800-992-4574 △홈페이지=www.nextmorning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