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유기농 생리대를 꼭 써야 하는 이유”

한국서 생산된 ‘시솔’ 애틀랜타 상륙…아씨플라자에서 판매 중

100% 유기농 순면커버…저자극-무향-무향광 증백색-무살충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 순면느낌의 순한 제품…”착용감 최고”

최고의 품질 헤어제품을 생산해 판매하는 뷰티풀 데이(대표 전 호)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확산 와중에서 건강제품을 선호하는 여성 고객층을 대상으로 안심할 수있는 건강 생리대 ‘시솔(SISOLE)’을 지난달 애틀랜타에 소개했다.

회사는 코로나19 여파로 미국에서 휴지뿐 아니라 생리대 사재기를 많이 하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고, 유기농 생리대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을 고려해 소비자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확보하고자 노력 중이다.

‘SISOLE’은 까다로운 여성고객들의 입맛에 맡게 모든 공정을 한국에서 직접 제작해 컴포트와 올가닉 두가지 제품을 대,중,소 등 3가지 모델로 출시했다.

한국에서 제품을 생산하는 라인은  6년연속 안전 브랜드 대상, 22회 연속 생리대 브랜드 평판 1위, 한국 소비자 만족 지수 1위로 고품격 유기농 제품이지만 애틀랜타 판매 가격은 훨씬 합리적으로 책정됐다.

뷰티풀 데이 측은 “생리대 구매시 가장 중요한 요소는 흡수력과 착용감”이라면서 “흡수력은 생리기간 하루 평균생리혈(37ml)의 3.7배되는 양을 최대 흡수하며 3중 샘 방지로 언제나 안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순하고 부드러운 순면느낌 커버로 민감성 피부에 좋고 단 한번의 터치로 편리하고 완벽하게 사용할 수있도록 고안됐다고 전했다. 특히 올가닉제품은 OCS인증마크를 받은 화학비료없이 키운 100%유기농 순면제품이다.

마케팅담당 허경윤 과장은 “생리대는 여성건강에 매우 중요하다”면서 “인체에 일반 피부에 비해 화학성분의 흡수율이 최대 42배가 높은 여성의 Y존을 생각해 안심하고 착용할 수있는 건강 생리대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허 과장은 “먼저 SISOLE 컴포트 제품은 형광증백제와 색소, 살충제 등이 전혀 없는 제품으로 민감허고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 할 수 있는 순면느낌의 순한 제품”이라고 전하고 “또한 SISOLE 올가닉은 인체에 무해한 100% 유기농 순면커버”라고 설명했다.

허 과장은 “유기농 생리대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을 고려해 여성 소비자들의 편의를 위해 스와니 아씨플라자에서 오는 14일까지1+1행사를 진행중”이라며 “한인여성 고객을 비롯해 아시안 등 다양한 여성고객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항상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뷰티플 데이 ‘SISOLE’제품은 둘루스, 스와니, 로컬 뷰티서플라이, 인스타그램을 오픈해 판매를 시작했으며 웹사이트(링크)를 통해 첫번째 주문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있다. 제품관련 문의전화는 770-813-3217로 하면 된다.

인스타 그램 @sisole_usa

문의 : support@sisoleusa.com

윤수영 기자 yoon@atlantak.com

뷰티풀 데이 허경윤 과장과 김혜정 디자인 담당.

 

웹사이트를 통해 첫번째 주문시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