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세 시대 은퇴전략 알려드립니다”

프라미스원 뱅크, 이상엽 회계사 초청 세미나 개최

 

프라미스원 뱅크(행장 제이크 박)가 지난 28일(토) 오후 1시 둘루스 지점에서 이상엽 회계사(이상회계법인 대표) 초청 은퇴계획 세미나를 개최했다.

‘100세 시대의 은퇴전략’을 주제로 진행된 이날 세미나에는 미리 예약을 한 30여명의 고객들이 참석했다. 이 회계사는 이날 IRA, 401K 등 다양한 은퇴 계획 프로그램과 함께 은퇴시점을 목표로 재정 관리를 할 수 있는 효율적인 방법을 함께 소개했다.

이 회계사는 또한 은퇴 후의 준비 과정이 오바마케어나 소득세, 학자금 보조 등에 미칠 수 있는 영향에 대해 소개해 큰 관심을 끌었다.그는 “세미나를 준비하면서 한인 이민 1세대들의 시각에 눈높이를 맞추려고 노력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프라미스원 뱅크가 은행 이름을 바꾼 후 처음으로 마련한 대외 행사이다. 은행측은 “조지아주의 시니어 인구가 급격히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지역사회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오늘 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한 고객은 “타주에서 비즈니스를 운영하다 일찍 은퇴했는데 오늘 세미나 내용이 내게 꼭 맞는 것이었다”면서 “뜻깊은 행사를 마련해줘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상엽 회계사는 “조금은 딱딱하고 지루할 수 있는 내용인데도 많은 분들이 참석해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면서 “또한 명칭 변경후 첫 행사에 초청해준 은행에도 고맙다는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상엽 회계사가 은퇴 프로그램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참석자들이 설명을 경청하고 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