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수타운 “최고급 한복 맞춤-대여 합니다”

“맞춤전문-차별화된 한복 구비, 100% 고객 만족이 최우선”

30년 경력, 평면재단-한국패턴과 입체재단-서양패턴 접목

둘루스 H마트가 위치한 파크빌리지 쇼핑몰 104호에 위치한 한복맞춤 및 대여 전문점 혼수타운(대표 에스더 정)이 전통과 현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스더 정 대표는 “고객들의 체형에 맞는 디자인을 과학적으로 구현해 차별화된 한복으로 편안하고 단아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새로운 패턴도 창안해 제작한다”면서 “30년 경력의 디자인 감각으로 충분한 상담 후 최고급 바느질을 통해 한복을 맞춤 대여한다”고 밝혔다.

정 대표는 “특별한 날 최고의 주인공이 되실 수 있도록 고객의 체형에 맞게 평면재단에 쓰이는 한국 패턴과 입체재단에 쓰이는 서양 패턴을 접목시켜서 콜라보를 이루고 있기 때문에 전통과 현대적 감각의 조화를 위해 디자인. 한복 원단 . 바느질을 통해 한복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현해 내고 있다”고 설명하고 “때와 장소에 따라 다른 소재로 100% 고객만족을 통해 한번 고객이 평생 고객이 되며 다른 분들에게도 자신있게 추천을 하는 명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2004년 이불 전문점으로 시작한 혼수타운은16년째 한자리에서 차별화된 디자인과 야무진 바느질 솜씨로 고객에게 꼭 맞는 한복을 제작해 애틀랜타외 타주까지 입소문이 나 단골 손님들이 많다.

혼수타운은 신랑-신부한복과 혼주한복을 비롯해 퓨전드레스, 각종 파티복, 아동한복(1세-15세) 등과 노리개, 고무신, 한복용 백 등 한복을 입을 때 필요한 모든 액세서리를 함께 판매하고 있다. 또한 맞춤 예단, 침구 세트 판매. 제작, 이불 속통과 패드 각종 침구류도 취급한다.

한편 고객 각자에 적절한 코디와 한복에 어울리는 소품까지 직접 스타일링해 주고 판매뿐 아니라 오래입은 한복을 새롭게 수선, 세탁도 해줘 매장을 찾은 한인들에게 높은 평점을 얻고 있다.

전화: 404-643-3102

주소:2550 Pleasant Hill Rd #104 Duluth GA 30096

윤수영 기자 juye1004@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