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학생들 13일 자선 모금 가라지세일 실시

JJ 자원봉사클럽, 스와니서 행사…500여 품목 판매

스와니 JJ에듀케이션(원장 임지혜, 제시카 유)의 청소년 자원봉사 단체인 ‘JJ 자원봉사 클럽(JJ Volunteer Club)’이 오는 13일(토) 기부금 모금을 위한 가라지세일 행사를 개최한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JJ에듀케이션 앞(3580 Lawrenceville-Suwanee Rd, Ste 101, Suwanee, GA 30024)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50여명의 클럽 멤버와 학부모들이 기증한 물품이 판매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모금된 금액은 클럽과 파트너십을 맺고있는 둘루스 크로스포인트 교회의 자선단체인 케어포인트(CarePointe)에 전달된다.

판매 물품은 장식품과 의류, 신발, 액세사리, 장난감, 소형가전제품 등 500개 이상이다. 임지혜 원장은 “학생들이 봉사활동의 중요성을 알고 있지만 라이드와 언어 소통, 봉사활동 기관 접촉 등이 생각보다 쉽지 않았다”면서 “JJ 자원봉사 클럽은 이같은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구성됐으며 이미 매주 토요일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소개했다.

한편 JJ에듀케이션은 12일(금) 오후 7시 연방 대학재정보조 프로그램인 FAFSA 신청 세미나를 실시한다. 스와니 학원에서 실시되는 이번 세미나는 한국어로 진행되며 주말인 13일(토)과 14일(일) 이틀간 무료 상담도 열리게 된다.

또한 JJ에듀케이션은 13일(토) 오전 11시 예비 9학년 학부모들을 위한 무료 입시준비 세미나를 개최한다.

한국어와 영어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 참석할 것이 주천되며 역시 사전예약을 해야 한다.

이상연 대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