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타운 밤하늘도 ‘환상’

주요도시 독립기념일 축제 일정 발표

 

애틀랜타의 대표적 한인타운인 귀넷카운티와 노스 풀턴카운티 각 도시가 독립기념일 축제 일정을 발표했다.

▶둘루스
7월3일 독립기념일 행사가 둘루스 다운타운 타운그린에서 열린다. 가족친화척 행사로 어린이를 동반해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푸드트럭과 라이브 뮤직이 어우러지고 밤 9시50분에 20분 길이의 불꽃놀이가 펼쳐진다.

▶로렌스빌
7월4일 오후5시부터 다운타운에서 연례 축제가 시작된다. 10대의 푸드트럭이 롭스터 롤과 케밥, 아이스쿠키 등을 판매하고 이날만은 주류도 야외에서 마실 수 있다. 선착순 300명에게는 불꽃놀이 관람을 위한 3D안경을 제공한다.

▶슈가힐

7얼3일 E.E. 로빈스 공원에서 오후 6시30분 ‘Sparks in the Park’ 행사를 시작한다. 푸드트럭과 어린이 놀이시설 등이 마련되고 의자와 담요를 지참하는 것이 좋다.

▶스넬빌

7월4일 오후 4시부터 타운그린에서 라이브 밴드와 어린이 놀이시설, 번지점프, 워터슬라이드 등을 즐길 수 있다. 불꽃놀이는 오후 9시30분 시작된다.

▶노크로스

7월3일 릴리언 웹 공원에서 오후5시에 기념행사를 시작한다. 불꽃놀이는 오후 9시40분에 시작된다.

▶뷰포드

몰 오브 조지아에서 제17회 축제가 7월4일 오후3시에 시작된다. 9시30분에 국가를 함께 부른뒤 10분후에 시작되는 불꽃놀이를 즐긴 뒤 무료영화인 ‘레고무비 2’로 마무리된다.

▶존스크릭

7월3일 오후6시 뉴타운공원에서 축제가 열린다. 음식과 주류가 판매되고 라이브 공연도 열린다. 불꽃놀이는 9시40분에 시작될 예정이다.

▶알파레타

7월4일 오후6시 윌스 공원내 알파레타 커뮤니티센터 잔디밭에서 축제가 열린다. 불꽃놀이는 해가 지면 시작된다.

 

지난해 존스크릭시 독립기념일 축제 모습. /City of Johns Cre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