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사회 발전, 어르신들의 헌신 덕분”

애틀랜타한인노인회, 26일 노인의 날 기념행사

애틀랜타 한인노인회(회장 나상호)가 지난 26일 오전 11시 애틀랜타한인회관에서 노인의 날 기념식을 가졌다.

풍물팀 개막공연에 이어 유태화 부회장의 사회로 열린 1부 순서에서 나상호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불의의 사고로 숨진 고 송준희 한인회장에게 깊은 애도를 표한다”고 말한 뒤 “노인회가 이렇게 유지되고 있는 것은 총영사관과 한인회, 민주평통, 그리고 식품점과 여러 후원업체들의 도움 덕분”이라고 감사를 전했다.

김영준 애틀랜타총영사는 축사를 통해 “애틀랜타가 LA와 뉴욕에 이어 미주 3번째 도시로 부상했다”면서 “이같은 발전을 위해 헌신한 어르신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표한다”고 인사했다.

김일홍 한인회장과 김형률 민주평통 애틀랜타 협의회장도 축사를 전했으며 이어 총영사관과 한인회, 민주평통, 조이너스케어, 프라미스원뱅크, 엠엔에스케어, 리장의사 등이 노인회에 후원금을 전했다.

점심식사와 함께 열린 2부 순서에서는 풍물팀(팀장 오수자), 크로마하프 공연(김정숙 전도사), 시니어 라인댄스팀(팀장 윤정오), 시니어 합창단(팀방 서상인), 색소폰동우회(팀장 손동문) 등의 공연이 이어졌고 이어 노인회원들이 참가한 노래자랑 대회로 행사의 대미를 장식했다.

행사장 모습
노인회 후원기관 및 업체 관계자들이 후원금을 전달한 뒤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