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스크릭에 새 쇼핑센터 들어선다

텍사스 개발업체, 맥기니스 페리에 건설

3만2천SqFt…유명 식당-리테일 입주확정

한인타운인 존스크릭시에 새로운 쇼핑센터가 건설된다.

존스크릭 시의회는 지난 21일 회의를 열고 맥기니스 페리 로드(주소 6650 MNcGiniss Ferry Road)에 3만2000스퀘어피트 규모의 쇼핑센터 ‘테라스 앳 존스크릭(Terrace at Johns Creek)’의 건설을 만장일치로 승인했다.

텍사스 개발업자인 짐 피셔가 추진하는 이 쇼핑센터는 4.5에이커 부지에 세워지며 이미 전체 매장의 60%에 프리 리스(Pre-Lease) 입주계약이 체결된 상태다. 이곳에 입주하는 주요 식당은 식당인 맘보스카페(Mambo’s Cafe)와 코치 디마르코스 버거스(Coach DeMarco’s Burgers), 잇츠 그릭 투 어스(It’s Greek to Us) 등이다.

한인인 존스크릭시 벤 송 도시개발국장은 시의원들에게 “이 부지에는 당초 3만5000스퀘어피트 규모의 데이케어가 지어질 계획이었지만 실현되지 않아 지난 5년간 빈 땅으로 남아있었다”며 개발의 필요성을 설명했다.

시의원들은 회의를 거쳐 “해당 쇼핑센터에는 코인 런드리, 장의사, 잔디관리 업체 등이 입주해서는 안된다”는 조건으로 개발허가를 승인했다.

테라스 앳 존스크릭 쇼핑센터 렌더링 이미지. /Photo: Courtesy the city of Johns Cre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