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0회 동남부체전 준비 ‘스타트’

동남부연합회, 준비위원장 위촉장 전달식 개최

미 동남부한인회연합회(회장 김강식)가 제40회 동남부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첫 준비 모임을 지난 29일 둘루스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김강식 회장은 천선기 조직위원장과 권오석 경기위원장, 3명의 공동 준비위원장, 그리고 각 종목 위원장들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김 회장은 “제40회 동남부 체전을 성공적으로 치를 수 있도록 각 위원장들이 집행부와 협력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천선기 대회 조직위원장은 “올해는 차세대들의 참여를 더욱 늘리기 위해 e-스포츠를 시범 종목으로 도입하는 등 변화를 시도할 것”이라며 “지역 한인회와의 소통과 강화하고 종목별 위원장의 의견도 최대한 수렴하겠다”고 약속했다. 권오석 경기위원장은 “무엇보다 각 종목 위원장들의 협조가 있어야 성공적인 대회가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다음은 이날 위촉된 위원장들의 명단이다. ◇조직위원장=천선기 ◇경기위원장=권오석 ◇공동 준비위원장=구기용 이영준 정해룡 ◇체전후원 골프대회 준비위원장=조창원 이미셸 ◇골프=신문섭 이미셸 ◇농구=제임스 윤 ◇수영=전성훈 ◇배구=이승재 ◇배드민턴=최정한 ◇볼링=오경환 ◇육상=김봉수 ◇유소년축구, 장애인 시범경기=천경태 ◇족구=문철주 ◇축구=김국진 ◇탁구=리처드 송 ◇테니스=피터박 ◇태권도=김명찬 ◇줄다리기=임윤용 ◇e-스포츠 시범경기=미정

한편 제40회 동남부체전은 오는 6월5-6일 스와니 피치트리릿지 고교에서 개최된다.

김강식 회장이 천선기 조직위원장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있다.
이영준 준비위원장.
참석자들이 동남부 체전의 성공적 개최를 다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