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훈 성명서’, 알지도 못했다”

조지아해병전우회 “우리 뜻 아니다…강력히 항의”

 

지난 28일자 애틀랜타 일부 한인신문에 게재된 시국선언 성명서 논란(본보 보도 링크)과 관련해 광고에 포함된 일부 단체들이 “성명서에 포함되는지도 몰랐다”고 항의하고 있다. 이 성명서는 문재인 대통령을 국가 반역자로 정의하고 국군의 조치를 촉구하는 한편 한기총 전광훈 목사를 중심으로 뭉치자는 내용을 담고 있다.

조지아해병전우회 신태영 회장은 지난 28일 제69주년 서울수복 기념식 행사후 기자들과 만나 “해병대 선배인 김모 목사가 전화를 걸어와 어떤 내용인지도 알려주지 않고 ‘참여하는 것으로 알겠다’고 말해왔지만 완곡히 거절했다”면서 “광고로 나온 성명서를 읽어보고 매우 놀랐으며 이는 해병대 전우회의 뜻이 아님을 분명히 한다”고 말했다.

신 회장은 “문재인 대통령과 현 정부가 잘한다는 것은 아니지만 이같은 내용의 시국선언문은 오히려 분열을 조장하는 일”이라면서 “전우회원들의 뜻을 모아 광고를 게재한 주체측에 강력히 항의하고 성명서 명단에서 삭제해줄 것으로 요청하겠다”고 밝혔다.

광고에 포함된 다른 단체인 미동남부이북5도민총연합회(회장 정광일)도 “해당 성명서에 포함된 것 조차 몰랐다”면서 “내용을 확인해보고 대응하겠다”고 전했다.

신태영 회장

 

11 thoughts on “‘전광훈 성명서’, 알지도 못했다”

  1. 자유대한민국김수일

    - Edit

    당신들 개병대..없어도 되거든..신경쓰지 말어요~~매우 한심합니다..

    그리고 제대로 공부좀 하시고 상황파악들 하세요.. 지금 한국은 ‘풍전등화’
    당신들이 관심이 없으니까 아직까지도 모르고
    있는겁니다. ㅅㅂ.. ㅉㅉㅉ..

  2. 기냥 빤스먹사가 부러우면 부럽다고 솔직하게 고백하면 될것을 좁은동네에서 애꿎은 타 단체
    명까지 사칭해가며 이무슨 낯부끄러운 헤프닝인지 도무지 관용하고 넘길수가 없소이다.

    지금 당신네들이 살고있는 이곳 12만 애틀랜타 동포사회의 차기한인회장은 현 어용회장(총회투표의무를 무시한채 불법추대당한)이 선관위를 동원 ‘선거쿠데타’를 일으켜 또다시 ‘가짜회장’을 대물림 시켜놓고도 모르쇠로 일관하고 있는것도 모잘라 동포사회의 기금모금을통해 4년전에 재건립된 ‘한인회관’건물마져 팔아치우려고 온갖흉괴를 다 꾸미고 있는 자기네들 동네일엔 무관심해가며 정작 한마디말도 못꺼내고 눈가리고 아옹해 오면서 이미 오래전에 싫다고 떠나온 모국상황엔 왠 오지랖들이 이리도 유치찬란한지 가슴에 손을얹고 한번쯤 생각이란걸 해보고 삽시다.

    무엇이 중하고 무엇이 먼저인지 제발 선후를 구별하고나서 대의를 도모하시라 그말이외다.

    한마디로 자기집일엔 나몰라라 하고 살면서 남의집 일엔 쌍심지 치켜뜨고 죽일듯히 달겨들어 갑을논박할 처지는 아니지 않는가 삼가 사료되는 바이올시다….

  3. Ki Sung Kim

    - Edit

    해병대복장 벗어버리고 더 이상 해병출신이란 말 하지말아라! 가짜 해병들이 너무 많다. 진짜 해병은 당신같이 비굴하지 않다.

  4. 조지아 해병전우회께,
    희대의 반역자 문재인 일당, 대한민국을 부정 하는 좌삘 세력들을 하루 속히 끌어내어 북송해도 시원치 않을판인데 무슨 말씀입니까?

    대한민국 수호에 앞장서야 할 해병출신답게
    시사 공부 더 열심히 하시고, 잠에서 깨어나 애국하시길 바랍니다!!!
    한국의 현상황은 글자 그대로 사면초가 풍전등화입니다!!

  5. 문재인하야 천만서명 하시고 문재인탄핵집회 10/3이번주 목요일 광화문광장에 갑시다

  6. 한국에서는 미친놈으로여기는전광훈 미친 빤스목사를 따르는 자는 거의없다

  7. 저 개병대 옷이 우상이되여 벗어나지 옷하는
    정신적 자폐환자들 저것도 정신병의 일종

  8. Kisung Choi

    - Edit

    좌빨 운운하며 지랄을 떠는 시키들 정신병자, 토착왜구,나라 팔아먹은 이완용이 후손들이다 아가리 닥치고 찌그러져 있는게 사는 길이란걸 알아야한다

    1. 한국의 예비역 해병들은 ‘제 69주년 9.28 서울수복 기념식’에서 나라를 구하기 위해 종북 문재인을 대통령직에서 파면한다고 선포하며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시국선언문’을 발표하고 하나로 뭉쳤다는데… 이역만리 여기 해병대들은 뭐가 두려운지 회장이란 자가 낯 뜨거운 줄도 모르고 벌벌떨며 누가 보기에도 발뺌해 가면서 거짓말을 해대니 해병대 위장복 벗어버리고
      앞으론 방위출신이라고 하라! 그리고 회원들의 뜻이 같다면 그 단체는 해병으로의 존재가치가 없어보이니 해산하라! “당신들 해병대 맞아?”
      젊은 해병들은 하나도 안보이니 모두들 6.25도 겪고, 9.28 서울수복도 알만한 나이같은데
      이지역 예비역 해병들의 빨강바탕 노랑글씨 명찰 단 위장복이 왜 이렇게 초라해 보이는 걸까? 정말로 후안무치일세!

  9. 좌빨 운운하는 시키는 정신병자, 토착왜구, 나라 팔아 먹은 이완용이 후손들이다 아가리 닥치고 찌그러져 있는게 사는 길임을 알아야한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