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십으로 지역사회와 소통”

프라미스원 뱅크, 대학생 대상 프로그램 수료식

경제관련 전공 학생 3명에 실무 위주 교육 실시

 

프라미스원 뱅크(PromiseOne Bank, 행장 제이크박)는 지난 26일(금) 본사 회의실에서 인턴십 프로그램 수료식을 가졌다.

이번 인턴십 프로그램은 지난 6월 3일부터 7주간(7월 첫째주 휴무) 진행됐으며 프로그램에는 3명의 대학생이 참가했다. 이들은 각각 조지아대(UGA)와 조지아텍에서 파이낸스 등 경제 관련 전공을 하고 있는 3~4학년 학생들이다.

인턴십 참가 학생들은 주 20시간씩 각 지점과 대출부서에서 관련업무에 대한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은행측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2번째로 진행된 2019년도 인턴십 프로그램에서는 특히 각 부서별로 실무경험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데 더욱 비중을 두어 진행됐다”고 밝혔다.

참가 학생들은 “은행 업무와 관련하여 전반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면서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좋은 경험을 할 수 있어서 감사하고, 이 분야에 관심있는 친구와 지인들에게 꼭 한번 추천해주고 싶은 좋은 프로그램 ”이라고 입을 모았다.

제이크 박 행장은 이날 수료식에서 참가 학생들을 격려하며 “지역사회로부터 받은 관심과 사랑을 다시 돌려드릴 수 있어 기쁘다”면서 “인턴십을 비롯하여, 앞으로도 소통하고 나눌 수 있는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제이크 박 행장(오른쪽)이 학생들을 격려한 뒤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PromiseOne Bank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