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소년체육대회에 성금 기부 이어져

오는 11월7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진행

외식업협회-9292 코리언 바베큐 후원금전달

돈수백, WNB 팩토리 등 상품권 후원 동참

동남부장애인체육회와 유소년축구선교회가 함께 ‘2020 동남부유소년생활체육대회’를 개최한다

대회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오는11월7일(토)까지 등록한 후 11월14일(토) 시상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5일 미 동남부 한인 외식업협회(회장 김종훈)와 9292 코리언 바베큐에서 이번 행사를 위해 후원금을 전달하는 한편 삼봉냉면, 돈수백, 장충동왕족발, WNB Factory 등의 회원업소에서 식당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전달했다.

천경태 회장은 “동남부지역은 물론 미주 타 지역과 한국에서도 참여 의사를 밝히는 등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면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의미있고 뜻 깊은 행사로 시기적으로 어려울 때 유소년들과 장애인들에게 힘이 되고 개별적으로 운동할 수 있는 귀한 동기부여가 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천 회장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의미 있는 이번 행사가 장애인 인식개선 운동을 통해 사회적 포용력과 통합을 장려하고, 장애는 열등함이 아니라 다름이라는 것을 인식시키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특히 2020 도쿄 패럴림픽에 출전 예정으로 세계신기록을 갖고 있는 한국 수영 국가대표 조원상 선수가 이번 행사에 함께 참여 의사를 밝혀왔다. 또한 재미대한장애인체육회(회장 안경호), 미주밀알 장애인선교단(미주총단장 이재철 목사)를 통해 미주 장애인들에게도 사역을 홍보하고 있다.

장애인체육회와 유소년어린이축구선교회는 모두 501(c)(3) 비영리 단체로 장애인 스포츠 활동 및 장학기금 조성을 위한 후원금에 대해 세금공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문의 : 678-362-7788 (천경태), soccerchun@gmail.com

윤수영 기자 juye1004@gmail.com

이근수 명예회장(사진 오른쪽)이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