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시기, 현명한 융자로 힘 얻으세요”

페어웨이 애셋 최윤석 융자팀, “막힌 길 열어드립니다”

특별 프로그램으로 도움…스몰비즈니스 융자신청 지원

코로나19 사태로 준비해왔던 내집 마련의 꿈을 막연한 두려움으로 포기하려는 한인들을 위해 페어웨이 애셋(Fairway Asset) 최윤석 융자팀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도움을 제공한다.

최윤석 융자전문인은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으로 은행권의 이자율과 프로그램도 급변해 내일을 예측할 수 없는 상황이 펼쳐지고 있다”면서 “하지만 이럴 때가 오히려 주택마련의 호기일 수도 있으니 현명한 융자로 길을 열 수 있도록 최대한 돕겠다”고 말했다.

최 전문인은 “이번 사태로 융자신청이 거절됐거나 이자율이 너무 높아 주택구입이 어려워졌다는 전화를 많이 받고 있다”면서 “페어웨이 애셋과 함께 하는 우리 융자팀은 아직도 저렴하고, 비교가 가능한 주택융자 이율을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페어웨이 애셋은 모든 기본 은행융자(Conventional)와 함께 정부융자(FHA, VA, USA) 등을 모두 취급하고 있다.

특히 최윤석 융자팀은 택스리턴이나 W-2, 페이스텁 등을 요구하지 않고 고용확인서(Verification of Employment)만 있으면 가능한 VOE Only 융자도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다.

또한 최윤석 융자팀은 연방 정부의 2.2조달러 경기부양안에 포함된 SBA 스몰비즈니스 융자를 신청하는 업주들을 위해 신청서 작성과 서류 준비 등에 대해서도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최윤석 전문인은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그래도 내집 마련의 꿈을 갖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면서 “스몰비즈니스 업주들과도 그동안 쌓아온 융자의 노하우를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전화 404-578-1426

최윤석 융자전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