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는 아이유다” ‘러브 포엠’ 차트 폭격

아이유/뉴스1

새음반 발매 소감 “고생한 것도 버틴 것도 네 덕분”

아이유의 새 앨범 ‘블루밍’이 음원 차트를 강타했다.

아이유가 지난 18일 0시 발표한 ‘러브 포엠’은 타이틀 곡 ‘블루밍’을 비롯해 수록곡까지 2일째 전 차트에서 줄세우기를 기록 중이다.

타이틀 곡 ‘블루밍’은 19일 멜론, 지니, 벅스, 소리바다, 플로 등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뒤이어 ‘언럭키’ ‘시간의 바깥’ ‘그 사람’ ‘자장가’ 순으로 차트 최상위권을 점령하고 있다.

아이유는 자신의 SNS를 통해 이번 앨범 ‘러브 포엠’에 심혈을 기울였음을 밝힌 바 있다.

아이유는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라 #러브포엠. 고생한 것도 버틴 것도 다 네 덕분이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이유가 파란 꽃을 배경으로, 꽃무늬 의상을 입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상큼한 미소와 살짝 눈을 감은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이유는 투어 콘서트 ‘Love, poem’을 광주, 인천, 부산에서 개최하고 11월 23~24일 서울 공연을 남겨 두고 있다. 오는 12월부터는 대만, 싱가포르,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방콕, 자카르타등 해외 투어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아이유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러브 포엠’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블루밍'(Blueming)은 19일 멜론, 지니, 벅스, 소리바다, 플로 등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고 있으며, 수록곡 ‘언럭키’ ‘시간의 바깥’ ‘그 사람’ ‘자장가’ 역시 차트 최상위권을 차지했다.

한편 아이유는 투어 콘서트 ‘Love, poem’을 광주, 인천, 부산에서 개최하고 11월 23~24일 서울 공연을 남겨 두고 있다. 오는 12월부터는 대만, 싱가포르,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방콕, 자카르타등 해외 투어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