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꿈꾸는 한국학교 만들어요”

섬기는 한국학교, 24일 가을학기 종강식

교지 ‘아이드림’ 창간…학습평가서도 배부

섬기는 한국학교(교장 안선홍 목사)가 지난 24일 가을학기 종강식을 온라인(줌)으로 개최했다.

학교 측은 “원래는 12월12일까지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었지만 지난 6월 학부모 설문조사 결과 팬데믹으로 처음하는 온라인 수업에 지친 학생들을 염려하며 짧고 보람된 수업 요청에 따라 9주 수업을 결정했다”며 “처음엔 부담감으로 시작했지만  9주동안 잊지 못할 값지고 소중한 수업이었다”고 밝혔다.

이날 학교는 한 학기 동안 열심히 공부한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전 교사들이 마음을 모아 제작한 교지 창간호 ‘아이드림’과 학습 평가서를 함께 배부했다.

교지 창간호 ‘아이드림’은 교장 안선홍 목사와 동남부한국학교협의회 선우인호 회장 축사, 섬기는 한국학교 소개, 각반소개, 재미있는 특활반 등으로 구성돼 있다.

안선홍 목사는 “코로나로 인해 참으로 어려운 시기에한국학교를 중단없이 이끌어 주시고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아이들의 글이 활자화되어 읽힌다는 것이 큰 격려와 도전이 되리라 생각한다”고 축하했다.

김한규 이사장은 “교지 창간 소식을 접하며 가장 먼저 ‘감사’가 떠올랐다”면서 “가르치는 이로 헌신을 약속한 교사와 열심히 한글을 공부한 아이들 모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한편 내년 1월 23일부터 5월 15일까지 진행되는 2학기 수업은 오는 11월22일까지 등록을 접수한다.

문의: 404-552-8900, maria8900@gmail.com,

윤수영 기자 juye1004@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