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티켓 할인에 푸짐한 경품까지”

가을맞이 여행 박람회 ‘트래블 마트’ 26일 개막

아시아나항공이 한국행 특가 항공권과 여행사가 함께 전하는 특별한 가을 여행 상품 기획전을 마련했다. 특히 퀴즈 이벤트로 푸짐한 경품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 미주지역본부는 한국관광공사, 유명 여행사들과 함께 온라인 여행 박람회인 ‘Travel Mart Autumn ‘21’을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한다. ‘Travel Mart’는 아시아나항공 미주지역본부가 매년 봄/가을 2회 실시하는 한국행 항공권/여행상품 이벤트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은 저렴한 가격의 한국행 항공권 구매와 더불어 롯데호텔 할인, 유명 여행사의 안심 여행 상품, 건강검진 상품 등을 소개받을 수 있다. 추가로 퀴즈 이벤트도 준비 되어있어 에어팟, 아시아나 기념품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항공권 특가’는 아시아나 미주노선(L.A., 뉴욕,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항공권 할인 혜택이다. 9월10일부터 12월 31일 사이에 출발하는 한국행 항공권 대상으로 최대 15% 더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다.

여행이 그리운 고객을 위해 아시아나 계약대리점에서 다양한 ‘안심여행 추천 상품’과 ‘호텔 특별 할인’을 준비했다. 동서남북 지역별 투어와 문화유산 체험 뿐만 아니라, 한국 롯데호텔 할인가를 더해, 고객이 한국 여행 기간 동안 쾌적한 숙소에서 ‘호캉스’ 또한 즐길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건강검진 투어’는 한국 차 병원과 H+ 양지병원의 기본검진, 암 조기진단, 정밀종합검진 등 다양한 패키지로 구성되어있다. 코로나19로 건강에 더욱 관심을 갖는 시기에 한국의 유명 병원에서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해외 백신접종 완료자 한국 방문 격리 완화에 따라 여행이 한 걸음 더 가까워진 시기에 다채로운 혜택과 정보를 제공하는 ‘Travel Mart Autumn ‘21’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6일부터 9월 16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