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기내면세품 추가할인혜택

19일~9월3일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통해 실시

미주발 기내서 100불 이상 결제시 15달러 할인

300달러 결제시 40달러 추가 할인해 최대 50%

아시아나항공 미주지역본부가 시애틀 등 미주지역에서 출발한 아시아나항공 탑승고객(취항도시 및 이원도시 포함)을 대상으로 기내면세품 특별 추가 할인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역대 가장 많은 혜택이 주어지는 면세품 할인행사는 19일부터 오는 9월3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고국의 가족이나 친지들을 위한 선물이나 평소 가지고 싶었던 다양한 인기면세품을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 기간 동안 기내면세품을 구입해 100달러이상 결제시 15달러 추가 할인, 200달러 이상 결제 시 25달러 추가 할인, 300달러 이상 결제 시 40달러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같은 추가 할인을 적용할 경우 최대 50%까지의 저렴한 가격에 주류나 화장품 등 인기 기내면세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된다.

아시아나항공 미주지역본부는 “한국 정부가 해외발 백신 접종 완료자 대상으로 격리제도를 일부 완화하며 한국방문을 계획하는 고객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 기내면세품을 쇼핑하는 즐거움을 누리실 수 있도록 본 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기내 면세 할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