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종하는 사람만이 기적을 체험한다”

화평장로교회 설립14주년 기념예배 개최

존스크릭 소재 화평장로교회(담임목사 김용환)가 교회설립 14주년 기념예배를 지난 4일 드라이브인(주차장) 방식으로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2부예배 시간에 교회앞 주차장에서 FM1 98.1에 주파수를 맞추는 방식으로 열렸으며 김용환 목사의 사회로 진행됐다.

김목사는 ‘물 떠온 하인들은 알더라’라는 제목으로 설교하며 “우리에게 첫 성전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성전 건축과정 속에서 보여주신 하나님의 은혜를 나누고자 한다”면서 ”순종함으로 체험한 기적은 건축 헌금 모금과 건축을 결정할 당시 기존 건물의 3년 임대 기간이 남아 건물 리스가 해결된 것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김목사는 “이 모든 과정속에 함께 기도하며 선하게 해결되는 기적을 체험했다”고 밝히고 “기적이 곧 순종이고 순종하면 기적이 나타나기에 순종하는 사람만이 기적을 체험한다”고 설명했다.

김 목사는 “새벽기도회는 카카오톡 라이브로 드리고 수요기도회, 성경관통세미나 등은 온라인 줌을 이용한 비대면 방식으로 대부분 전환했다”면서 “주일예배는 안전수칙을 지키면서 1부와 2부 현장예배와 유튜브 영상으로도 송출하고 있다”고 밝혔다.

교회는 10월 한달간 교회에서 후원하는 선교사들을 온라인으로 초청해 특별선교기도회를 개최한다. 일정은  7일 이경근 선교사(말레이시아), 14일 김앤디 선교사(필라델피아), 21일 김흥근 선교사(헝가리), 28일 정석훈 선교사(니카라과) 등이다.

주소: 3905 Johns Creek Court #270, Suwanee GA 30024, 678-662-6488, www.atlpmc.com

윤수영 기자 juye1004@gmail.com

화평장로교회 예배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