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관학교 입학 원하시나요?

DOBBINS AIR RESERVE BASE,
행사가 열리는 도빈스 공군예비기지

자니 아이잭슨 연방상원의원(조지아, 공화)이 오는 27일(토) 오전10시부터 11시30분까지 마리에타에 위치한 도빈스 공군예비기지(Dobbins Air Reserve Base) 5번 격납고(Hangar 5)에서 사관학교 입학을 원하는 조지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2019년 사관학교의 날'(Service Academy Day 2019) 행사를 개최한다.

이 행사에는 오는 7월1일 기준으로 17세 이상 23세 이하의 미국시민 가운데 사관학교 입학을 원하는 남녀 학생이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를 위해서는 16일(화) 오후 5시까지 관련 온라인 사이트 (링크) 를 통해 등록을 마쳐야 한다.

고교생이 미국 사관학교 입학을 하려면 반드시 연방 상원의원이나 하원의원의 추천장을 받아야 하는데 이날 행사를 통해 아이잭슨 의원은 추천장을 받기 위한 과정을 설명하고 해당 학생들을 직접 만나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갖게 된다.

아이잭슨 의원의 추천장을 받기 위해서는 일단 관련 온라인 사이트 (링크) 를 방문해 관련정보를 얻고 오는 10월2일까지 아이잭슨 의원 사무실에 추천장 지원서를 접수해야 한다.

미국 사관학교는 육군사관학교(United States Military Academy), 해군사관학교(Naval Academy), 공군사관학교(Air Force Academy), 해안경비사관학교(Coast Guard Academy), 해군수송사관학교(Merchant Marine Academy) 등 5개교가 있다.

14 자니 아이잭슨 상원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