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카페] “피부-탈모 고민?…샤워기 바꿔보세요”

자화이온수 필터샤워기 포세이온 샤워헤드 특가세일

오는 31일까지 실시…구입시 필터 4개 1박스 무료로

특허 ‘역회전 스핀 자화 필터’장착… 살균-세정 효과

세계 최고의 커피 불루마운틴 무역으로 알려진 SK 그룹 엔터프라이즈(SK Group Enterprise Inc, 대표 서종태)가 자화이온수 필터샤워기 ‘포세이온 샤워헤드 (Poseion Shower Head BT100)’특가 세일을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특가 세일은 ‘포세이온 샤워헤드’를 구입하면 필터 4개(한 박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서 대표는 “포세이온 샤워헤드는 피부와 두피, 머리카락 케어는 물론이고 살균, 세정 효과까지도 기대할 수 있다”면서 “일반 샤워기는 녹물이나 이물질을 필터로 걸러주기만 하는데 샤워기 안의 특허받은 역회전 스핀 자화 필터’가 물 자체를 천연 항균, 살균 능력이 있는 자화이온수로 바꿔준다”고 말했다.

서 대표에 따르면 포세이온의 효과는 피부 보습과 유분 개선, 그리고 무좀개선과 각질제거, 아토피 개선을 통한 스킨케어, 두피 가려움 개선, 비듬 감소와 탈모 케어, 머릿결 보호와 물때 및 악취 감소 등이다. 또한 살균 및 세정 효과가 있어서 세제사용도 줄일 수 있다.

정수기능과 연수기능이 우수하고 잔류농약 제거와 기름기 제거 효과도 뛰어나기 때문에 욕실 뿐 아니라 주방에서 사용하기에도 좋은 제품이라는 것이다.

김모씨(주부, 27세)는 “민감한 피부로 고생했는데 비누나 클린저를 사용하지 않아도 피부가 깨끗해지고 머릿결도 좋아졌다”고 체험담을 말했다.

포세이온 샤워헤드는 친환경 기능성 샤워기로 일반 보급형 이후 1세대 수압상승 샤워기와 2세대 필터 장착 샤워기라면 포세이온은 3세대 고기능성 샤워기라는 설명이다.

컬러는 블랙, 화이트 두가지가 있으며 교체용 필터도 따로 구매가 가능하다.

포세이온 샤워헤드 구입 문의는 웹사이트(링크)를 통해 주문하거나 제품관련 문의전화는 770-878-3322로 하면 된다.

윤수영 기자 juye1004@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