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협회, 이남준 신임회장 온라인으로 취임

제4차 정기총회 및 2020년 송년의 밤 행사 17일 개최

조지아한인부동산협회가 제4차 정기총회및 2020년 송년의 밤 행사를  17일 오후 7시 온라인 줌 플랫폼을 통해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1부 ‘2021년 회장 취임식 및 감사패 전달’에 이어 2부 ‘퀴즈 및 게임 시간’ 순으로 진행됐다.

이종량 이사장은 “올해는 뜻하지 않은 코로나 팬데믹으로 어려운 상황이였지만 협회의 빠른 정보와 대비책, 그리고 스폰서들의 전폭적인 도움으로 이겨 낼수 있었다”면서 ” 내년에도 회원들의 도움으로 협력해 발전하는 협회를 만들어가자”고 당부했다.

서상희 회장은 “올 한해동안 협회의 목적과 활동 및 행사를 부지런히 알려 회원 2배 증가에 힘쓸 계획이었지만 코로나 팬데믹 상황으로 곤란을 겪었다”면서 “하지만 온라인 정기 미팅을 통해 회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노력했다”고 밝혔다.

서 회장은 “한해 동안 수고하신 회원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내년 이남준 회장을 도와 더욱 발전하는 협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이임사를 전했다.

이남준 신임 회장은 “회원들의 안전을 위해 직접 만나지는 못하지만 줌 플랫폼을 통해 자주 모임을 가질 예정”이라며 “내년 초반에는 줌으로 모임을 자주하고 교육이나 네트워킹을 이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협회는 이날 영상을 통해 다이아몬드 스폰서인 제일IC은행 김동욱 행장과 박은영 변호사 등 협회 후원사에 감사패를 전달하고 이종량 이사장과 서상희 전임 회장에게도 감사패를 전달했다.

회원들은 이어진 2부 순서에서 김 산 전 회장의 사회로 게임과 여흥을 즐기며 교제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2022년 한해 협회를 이끌어나갈 차기 회장으로는 성경의 IT부장이 선출됐으며 2021년에는 부회장으로 활동하게 된다.

윤수영 기자 juye1004@gmail.com

 

조지아한인부동산협회 제4차 정기총회 및 2020년 송년의 밤 행사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