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애미 민주평통 자문위원 명단 공개

제19기 상견례 및 임시총회서 45명 한자리

장익군 회장 “간사후보 강지니씨 단독추천”

 

장익군 제19기 민주평통 마이애미협의회장이 오늘 14일 탬파소재 사리원에서 강지니씨의 사회로 상견례 및 임시총회를 갖고 차기 마이애미협의회의 자문위원 소개와 사업계획를 설명했다.

제19기 사업계획으로는 차세대 포럼과 통일 골든벨행사, 한국전 참전용사 보훈행사, 광복절 기념음악회 등이 발표됐다. 장 회장은 “제75주년 광복절을 기념하고 나라와 민족의 대한 자부심을 고취하며, 해외에 나와 있는 대한 국민들의 단합을 도모한다는 취지로 사업계획을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안건처리 회비책정에서는 많은 의견이 나왔는데 결국 18기와 같이 연 회비를 500달러로 확정했다.

장 회장은 “제19기 출범식은 11월12일부터 13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라며 “제19기 민주평통 마이애미협의회 간사에 차세대 강지니 자문위원이 내정됐다”고 공개했다. 장 회장은 “한국 사무처에 간사 후보로 강지니 자문위원을 단독 추천했다”면서 “정부의 승인이 나는 대로 제19기 협의회의 실무를 이끌게 된다”고 말했다. 각 지역 협의회장과 간사는 대통령 임명직이다.

제19기 마이애미협의회 자문위원 지역별 위원은 ◇남부 플로리다 (11명)=권일,김혜일,박노정,박혜성,이기봉, 이은주, 이정석, 이정태, 임수범, 임창현, 최헌 ◇중부 플로리다(9명)=김건, 김영범, 김종필, 김현주, 박석임, 배근효, 이미대자, 최정섭, 케이 김 ◇북부 플로리다(9명)=김승권, 김영출, 멜로 송이, 박종규, 손미치, 송영숙, 염인숙, 이정웅, 정지연 ◇서부 플로리다(16명)=강지니, 김복희, 김예슬, 김온직, 김정화, 노흥우, 박애숙, 박정환, 신소영, 이계희, 이송희, 장익군, 정다슬, 제이슨 영, 조은정, 황진환 등 총 45명이다./하이코리안뉴스

마이애미 자문위원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여성 자문위원들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