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오는 23일 ‘사이코’로 컴백

쿨하면서 달콤한 러브송…예리 티저 공개

SM엔터테인먼트 © 뉴스1

 

레드벨벳(Red Velvet)이 쿨하면서도 달콤한 러브송 ‘사이코'(Psycho)로 또 한번 음악 세계를 확장한다.

레드벨벳의 리패키지 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 피날레'(‘The ReVe Festival’ Finale)는 12월 23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곡 ‘사이코’와 신곡 ‘인 & 아웃'(In & Out), ‘리멤버 포에버'(Remember Forever), 스페셜 트랙 ‘라 루즈'(La Rouge)까지 4곡이 더해진 총 16곡이 수록되어 있어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타이틀곡 ‘사이코’는 레드벨벳의 능수능란하면서도 익살스러운 보컬이 어우러진 업 템포 어반 팝 곡으로, 변화무쌍한 멜로디 위로 중독성 있게 펼쳐지는 훅이 돋보이며, 가사에는 남들이 보기에는 ‘사이코’처럼 별나 보여도, 결국 서로뿐임을 인정하는 연인의 쿨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더불어 레드벨벳은 컴백에 앞서 16일부터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공식 계정을 통해 새 앨범 콘셉트로 변신한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를 순차 오픈하며, 금일 미스터리한 분위기 속 고혹적인 비주얼이 돋보이는 예리의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16일부터 리패키지 앨범 수록곡들을 한 편의 동화 같은 이야기로 구성, 멤버 웬디의 영어 내레이션으로 소개하는 ‘오디오북’ 클립도 공개돼,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레드벨벳의 리패키지 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 피날레’는 오는 23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