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둘루스-에덴스 출퇴근 더 빨라진다

귀넷 대큘라 지역 316번 새 인터체인지 이번 주말 개통

지난 18일 개통예정이었던 귀넷카운티 대큘라 지역 GA-316 도로와 하빈스 로드 교차로의 새로운 인터체인지가 날씨 탓에 이번 주말로 개통이 연기됐다. GA-316은 UGA(조지아대학교)가 위치한 에덴스시와 귀넷카운티를 연결하는 도로이다.

24일 귀넷데일리포스트에 따르면 귀넷카운티 당국은 “지난 주 강설과 겨울 폭풍우의 영향으로 마무리 공사가 지연돼 당초 예정일보다 1주일 늦은 25일 정식 개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카운티 당국에 따르면 ‘유니버시티 파크웨이’로 불리는 316번 도로를 가로지르는 새 교량형 인터체인지는 2개의 서쪽 방향 좌회전 차로와 1개의 동쪽 방향 회전 차로 및 통과 차로를 포함하고 있다.

또한 전체 동쪽 및 서쪽 방면 진입로와 슈가로프 파크웨이에 곧바로 연결되는 진입로를 갖추고 있다.

해당 프로젝트 공사 비용은 2017년 특수목적세(SPLOST)에서 충당됐다.

이승은 기자 eunice@atlantak.com

귀넷 대큘라 지역 조지아 316번 인터체인지

2 thoughts on “[업데이트] 둘루스-에덴스 출퇴근 더 빨라진다

  1. 이러니 인터넷 찌라시 신문이라는 소리는 듣는것 아닐까 하네요.
    이기자분 개통 됬다는 곳 취재 하고 이 기사 썼나요 아니면 어디 가짜 인테넷 떠도는것 보고 썼나요? 가서 확인 해보고 해명 기사 내주시기 바랍니다.

    1. 의견 감사합니다. 17일 저녁 귀넷카운티가 보도자료를 통해 18일 개통한다고 알린 후 아무런 설명도 없이 개통을 연기하다 23일에야 “날씨 때문에 개통을 1주일 연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때문에 본보 뿐만 아니라 AJC 등 다른 신문도 본의 아니게 오보를 내고 말았습니다. 기사를 업데이트 했으니 양해바랍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