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스킨 “아내에게 아름다운 피부를 선물하세요”

발렌타인데이 특별 이벤트 실시…14일까지 상품권 60달러 할인

구글 비즈니스 평점 5점 고객 만족 최고…”피부도 마음도 회복”

겨울의 끝자락인가 싶더니 어느새 따사로운 초봄 햇살에 마음이 녹는 2월은 ‘발렌타인 데이’가 있어 괜스레 가슴이 설레는 달이다.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엔 초콜릿이나 장미도 좋지만 ‘당신은 소중합니다’라는 마음을 고스란히 담은 특별한 선물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육아와 살림에 지친 아내, 부쩍 주름이 느신 어머니, 삶의 활력을 잃은 친구 등 가족과 지인을 위해 혹은 자신감 회복이 필요한 나 자신을 위해 둘루스 ‘누가스킨 클리닉(Nuga Skin Clinic, 원장 변선희)’이 ‘발렌타인데이 상품권’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애틀랜타 한인들의 인생피부 메이커 변 원장은 “매번 프로모션 때마다 고객들이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셔서 발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선물을 드리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클리닉은 180달러 상당의 선물용 상품권(Voucher)을 120달러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상품권은 모든 레이저 시술이 가능하며 다양한 스킨케어 옵션을 선택할 수도 있다.

변 원장은 “거울을 볼 때마다 우울하다고 하셨던 분들이 시술 후 만족을 넘어 감격하실 때 진정 일하는 보람을 느낀다”면서 “피부는 타고나야 한다는 말은 옛말일 뿐, 요즘엔 얼마든지 피부를 건강하고 젊게 만들 수 있다”고 강조했다.

클리닉은 최근 한국이나 LA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날렵한 V라인 얼굴과 탄력있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울쎄라(Ulthera), 인모드(Inmode)등 리프팅 시술에 주력하고 있는데 ‘톡톡히 효과를 봤다’는 고객들의 입소문이 퍼지면서 호황을 누리고 있다. 현재 누가스킨 클리닉의 구글 리뷰 평점은 별 5개를 자랑한다.

리프팅 시술 뿐 아니라 한달에 한번씩 꾸준히 관리 받는 고객들의 감동 후기도 잇따르고 있다.

로렌스빌에 거주하는 한인 K씨는 “아이들 키우기 바빠 내 몸과 얼굴은 돌볼 엄두를 못냈는데, 생각해보니 내가 나를 돌보지 않으면 누가 해주겠나 싶어 피부 관리를 받기 시작했다. 자존감이 바닥이었는데 광이 나는 피부를 갖게 되니 자신감도 넘치고 어디를 가나 피부 좋다는 칭찬에 살맛이 난다. 내가 나 자신에게 선사한 최고의 선물인 것 같다”고 전했다.

주소=2005 Boggs Rd NW #101, Duluth, GA 30096

예약문의=770-687-2545, 470-294-1507

홈페이지 http://nugaskinclinic.com

영업시간= 오전930오후630, 오전930오후3

이상연 대표기자

누가스킨 전경
누가스킨 클리닉 변선희 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