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즙의 명가, 가을맞이 할인행사 ‘풍성’

한림건강즙, 9-10월, 흑염소-장어즙 구입시 천년초 무료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 ‘차림가든’ 오픈…전미 신속 배송

‘건강즙의 명가’ 한림건강즙이 미주 한인의 건강을 위하여 미주 최초로 한림농장에서 직접 재배하여 “원액 그대로” 최고의 신선한 재료로 만든 무설탕, 무방부제의 다양한 건강즙을 손수 만들어 판매하고 있다.

건강즙은 코로나19 팬데믹을 이겨나갈 수 있는 키워드인 ‘면역력 증진’을 위해서 필수적인 영양분을 공급해주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한림건강즙 한상례 대표는 “도미 후 몸이 좋지 않을 때 목사인 남편이 만들어준 양배추즙을 먹고 증상이 완화돼 주변의 요청으로 양배추즙을 주변에 선물로 증정하다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얻어 각종 건강즙을 만들어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한림건강즙이 취급하는 품목은 흑염소즙, 장어즙, 잉어탕, 십전대보탕, 용봉탕, 쌍화탕, 양파즙, 자색 양파즙, 배도라지즙, 양배추즙, 해독야채즙, 골다공증즙, 여주즙, 비트집, 호박즙, 천년초즙, 벌나무즙, 헛개열매즙, 홍삼흑마늘, 수족냉증즙, 노랑/자색/솔잎 오가피즙, 맞춤즙 등으로 그 수만 20가지가 넘는다.

이중 9월-10월 특별 프로모션으로 흑염소, 장어즙 등을 구매하면 120달러 상당의 천년초 한박스를 무료증정하며 이 기간 동안 미주 및 한국까지 무료배송할 예정이다.

한 대표는 “흑염소 한마리에 2달분이 나온다”며 “뼈에 좋은 약초를 가미해 복용 후 10일만 지나도 몸으로 느낄수 있다”고 말했다.

한 대표에 따르면 흑염소 중탕은 기력회복과 면역력을 증강시켜줘 허약체질에 큰 효능이 있으며 소화기 5장6부를 보호하고, 치아와 뼈, 눈, 두뇌를 활성하고 병이 나은 후 기력을 회복하는데도 좋다.

또한 출산 후의 산부들을 치료하는 효과가 있고 신경통과 골다공증에도 탁월하고 어린아이 성장발육에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장어즙은 고단백 스태미너 식품이며 불포화지방산(동맥경화 예방), 비타민A, 비타민E, 칼슘 등 좋은 성분들이 풍부하다. 기력회복에 탁월하고 면역력증강, 정력증강, 운동선수나 청소년, 수술후 출산후에 영양 만점이며 여성질환이나 노화방지, 피로회복, 기관지, 폐, 신장, 대장 등의 기능개선에도 좋다.

한림건강즙은 호박, 오가피,구찌뽕, 삼백초와 뼈와 폐건강에 좋은 약초를 첨가에 정성껏 장어즙을 만든다. 장어즙 복용시 복숭아는 금물이다.

한 대표는 “특유의 주문 생산 시스템으로 손수 제작된 제품이 그 다음날 바로 발송된다”면서 “신선하고 멸균 포장을 하기 때문에 휴대하기에 간편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애틀랜타 한인타운 내 어디든지 무료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있다. 한 대표는 “무방부제, 무설탕으로 염려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순수 원액으로만 제조하기 때문에 효과가 뛰어나다”고 강조했다.

한편 한림가든은 자연 그대로 순수하고 깨끗한 맛을 내는 안전한 건강식품을 신속히 제공하기 위해 최근 2호점인 온라인 주문 전문사이트 차림가든(홈페이지 링크)을 오픈했다. 온라인 주문이 불편한 고객을 위해 678-906-6500으로 전화 주문도 받는다.

윤수영 기자 juye1004@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