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피그 “맛있는 음식 드시고 힘내세요”

월요일-금요일, 오전11시부터 오후3시까지실시

런치 메뉴 제육볶음+된장찌개 콤보 등 6.99달러

애틀랜타 대표 코리안 바비큐 업소인 ‘허니피그’(대표 이외주)가  코로나19으로 중단했던 런치메뉴 파격세일을 단행한다.

조지아 최대 유력지인 AJC 독자들이 선정한 최고의 한국음식점 1위에 오른바 있는 둘루스의 ‘허니피그’는 개업 13년째를 맞는 지역 코리안 바비큐의 ‘원조’이다.

특히 허니피그 제육볶음+된장찌개 콤보 6.99달러 메뉴는 오랜 기간 한인 뿐 아니라 미국인들에게도 꾸준한 인기를 얻어왔다.

허니피그 이외주 대표는 “점심 스페셜 메뉴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제육볶음+된장찌개 콤보 6.99달러에 김치찌개, 감자탕, 고등어 구이 등은 요일을 바꿔가며 6.99달러에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서비스한다”면서 “저렴한 가격에 준비했으니 부담없이 식사하시고 힘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신메뉴인 허니 버거를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 대표는 “매장 입구에서부터 마스크 쓰기와 발열체크 등 주정부가 제시한 사회적 거리두기 및 방역지침을 철저히 지키고 있다”며 “고객들이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허니피그만의 ‘솥뚜껑’ 매력을 즐길 수 있도록 안전하게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허니피그 홈페이지(링크)를 통해 최상의 원재료와 고기를 사용한 허니피그만의 메뉴를 집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픽업 및 커브사이드 픽업과 함께 배달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배달은 둘루스 매장에서 반경 5마일 내의 지역은 20달러 이상 주문시 무료이다. 배달이나 픽업을 원하는 고객은 허니피그 홈페이지에서 메뉴를 확인한뒤 전화 770-476-9292로 주문하면 된다.

윤수영 기자 juye1004@gmail.com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