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확장해 ‘청솔문화체육센터’로 업그레이드
오는 1일 그랜드오프닝…미국 최대-최고 시설로
애틀랜타를 대표하는 시니어 복지공간인 청솔 시니어센터가 현재 사용 중인 2만스퀘어피트 규모의 시설을 1만5000스퀘어피트를 더 확장해 최대-최고의 시설로 자리매김한다. 주소 1750 Beaver Ruin Rd. Suite 100, Norcross GA
센터 측은 “새로 확장하는 1만5000스퀘어피트 공간에 탁구대 10대와 한국 당구대 3대, 마사지 시설 등을 설치하고 80명이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대형 댄스룸도 갖췄다”면서 “청솔 문화체육센터로 업그레이드해 지역 시니어들을 더욱 편하게 모시겠다”고 밝혔다.
청솔문화체육센터는 또한 자전거 6대와 런닝머신 4대, 뱃살빼기 기계 4대, 근력 운동을 할수 있는 아령 등 각종 전문 체육 시설도 제공한다. 또한 회원들이 항상 이용할 수 있는 청솔 다방이 함께 오픈해 회원들이 가족들과 함께 만날 수 있고 항시 커피와 티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만들어진다.
센터 측은 “청솔 다방은 일반 커피전문점보다 넓고 전문적인 인테리어로 구성되며 다방안에 음악 다방을 연상하는 DJ 박스가 들어서 어르신들이 옛 감성을 느낄 수 있게 했다”면서 “이와 더불어 초광속 인터넷 와이파이를 제공해 어르신들이 인터넷과 유튜브 등을 편안히 사용하실 수 있다”고 소개했다.
또한 대형 바둑방, 화투방이 준비돼 있으며 새롭게 단장되는 채플실도 60명이 함께 할수 있도록 꾸며졌다. 가라오케 시설, 수면실, 독서실, 각종 교육실, 그리고 총 34개의 화장실이 곳곳에 준비돼 있으며 샤워실에도 샤워와 함께 화장실 시설까지 갖추었다.
청솔시니어센터 최현숙 부원장은 “조지아주 뿐만이 아니라 미주 전체에서 가장 크고 가장 좋은 시설로 만들어진 시니어 센터가 될 것”이라면서 “9년동안 청솔이 어르신들과 함께 오며 어르신들이 원하고 운동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종합해 만든 초대형 시니어 센터” 라고 설명했다.
확장 오픈식은 11월 1일 금요일 11시에 열리며 다양한 공연 및 푸짐한 식사와 함께 65세 이상 어르신들을 위해 확장 오픈 선물도 제공된다.
▶ 문의=770-806-0009
이상연 대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