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혜의 선물’ 자연산 송이버섯 맛보세요

최상급 청정제품 입하…체력·면역력 증가, 항암성분까지

특유의 향과 식감 ‘금 송이’…도라빌 ‘이규’서 절찬리 판매

도라빌 뷰포드하이웨이 선상의 인터내셔널 몰안에 자리잡은 스시 및 바비큐 레스토랑 ‘이규(E-Gyu)’에서 가을에만 출시되는 ‘자연산 송이버섯’을 인기리에 판매하고 있다.

연중 한번만 출시되는 자연산 송이버섯은 캘리포니아와 오리건, 시애틀 등 깊은 산속에서 캐낸 최상급 청정제품이다. 한국에서도 ‘금 송이’라 불릴만큼 귀하게 여기는 자연산 송이버섯은 특유의 향과 함께 식감도 뛰어나 일본에서 90%이상 수입해간다.

이규는 자연산 송이버섯을 한인들을 위해 합리적인 수준의 특별가로 제공한다 이규 측은 “살짝 구워 소금장에 찍어 먹거나 생으로 먹어도 깊은 향 때문에 인기가 높아 가을철에 스페셜 건강식품으로 판매하고 있다”면서 “버섯 가운데 으뜸이라고 불리는 버섯의 왕, 송이버섯을 아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 관심이 매우 뜨겁다”고 밝혔다.

또한, 자연산 송이버섯에는 비타민 B군과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체력과 면역력 증진, 체내 장기 기능 향산을 촉진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성인병, 고혈압, 당뇨, 다이어트 등에 탁월한 효능을 보이는 식품이라고 설명했다.

이규 측은 “자연산 송이는 맛이 달며 향이 짙다”면서 “그윽한 솔향이 묻어나는 자연송이는 불에 살짝 구우면 그 풍미가 배가 되고, 찌개나 된장에 넣으면 국 전체에 향이 배어나온다”고 전했다.

한편 송이는 신문 등 종이에 싸서 냉장 보관하고, 씻을 때는 짧은 시간 내에 씻어 건지는 것이 좋다. 오래 두고 먹으려면 송이 하나 하나를 은박지나 신문지로 싸서 냉동실에서 강하게 얼린 뒤 비닐팩에 넣어 보관하면 된다.

구입 문의 : 770-490-0385

이규 주소 : 5979 Buford Hwy NE St A2, Atlanta, GA 30340 (구글지도 링크)

윤수영 기자 juye1004@gmail.com

이규에서 판매중인 자연산 송이버섯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