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조지아텍 학생회 홈페이지 주소 변경

예고없이 기존 ‘gtksa.org’서 ‘gtksa.net’으로 바꿔

아직 정상 운영은 안돼…구형 게시판 업그레이드

지난 23일부터 4일간 불통사태를 겪었던 조지아텍 한인학생회 게시판 홈페이지(gtksa.org)가 26일 새로운 주소로 변경됐다.

조지아텍 한인학생회는 홈페이지가 3일째 다운됐다는 본보 기사(링크)와 관련, 26일 오후 본보에 “23일부터 홈페이지 개편 작업 중 문제가 생겨 아직 준비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주소를 변경하게 됐다”면서 “한인들의 편의를 위해 새홈페이 주소(gtksa.net) 에 대한 소개를 부탁한다”고 전해왔다.

이 홈페이지에 광고를 게재하는 한 한인 비즈니스 업주는 “학생회 홈페이지를 관리하는 인터넷 업체로부터 주소 변경에 대한 연락을 받았다”면서 “변경 이유에 대해서는 오래된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는 과정이라는 말 외에 구체적인 설명은 없었다”고 말했다.

학생회는 새로운 홈페이지를 통해 “사이트 리뉴얼이 아직 끝나지 않은 상황이어서 한달후  다시한번 홈페이지를 업데이트  예정이며 그때는 주소가 변경되지 않고 디자인만 바뀌게 된다”면서 “정상화를 위해 바쁜 학기말인데도 학생회 임원들이 홈페이지에 매달리고 있다”고 소개했다.

한 인터넷 전문가는 이에 대해 “지난 2007년 개설된 이 사이트는 제로보드라는 게시판 툴을 사용하고 있는데 최신 버전과의 호환성 문제로 운영이 어려웠을 것”이라고 분석했다.

 

홈페이지 변경 공고

4 thoughts on “[속보] 조지아텍 학생회 홈페이지 주소 변경

  1. 항상 고맙게 생각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저는 Account가 있어 잘사용하다 Password 때문에 고생을 해서 말씀드립니다.일정기간 log in을 안하면 계정이 말소 되게 하면 어떨까 싶어요.password가 에러가 나서 글을 못올리고 지금까지. 해결을 못하고 있습니다.

  2. 코로나바이러스19에 관한 상황 정보 정부로부터에 소식 이런건 없나봐요 ㅠㅠ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