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황 아카데미 신입생 오픈하우스 연다

학교투어 21일 오후 6시30분-8시, 25일 오후 2-4시

한국어-영어 및 중국어(만다린어)-영어의 이중언어 몰입 교육을 제공하는 조지아주 차터스쿨인 이황아카데미(교장 유제영)가 오픈하우스 일정을 발표했다.

2021-2022학년도 개강을 앞두고 더 넓은 곳에 새로운 캠퍼스(4550 River Green pkwy Duluth, GA 30096)를 마련한 이황아카데미는  오는21일(수) 오후6시30분-8시, 25일(일) 오후 2-4시 각각 오픈하우스를 개최한다.

학교 측은 “영어가 모국어이거나 영어를 원어민처럼 유창하게 구사하는 한국어 교사, 중국어 교사 그리고 영어 교사진들로 구성되어있다”며 “또한 차터스쿨은 공립학교이기 때문에 학비는 다른 공립학교와 같이 무료이지만 대신 운영은 사립학교처럼 이루어진다”고 밝혔다.

학교 측은 “사립학교 학생들만 가능했던 싱가포르 수학(Singapore Math) 커리큘럼을 우리 학생들은 무료로 제공받고 있다”면서 “모든 학과목을 2개 언어로 진행해 언어 습득 능력이 높은 어린 학생들이 학교 안에서 자연스럽게 다양한 언어를 배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황아카데미는 조지아 주정부의 공식 인가를 받은 공립학교로 유치원부터 초등학교 5학년생까지 학생을 모집할 예정이며 향후 1~2년 안에 중학교 설립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오픈하우스에는 조지아주에 거주 학생이면 누구나 참석가능하며 간단한 스낵과 음료, 차일드케어 서비스가 제공된다.

문의 : 404-623-0003, enrollment@yhale.org

웹사이트: www.yhale.org(예약 링크)

윤수영 기자 yoon@atlantak.com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