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수매트 없는 잠자리는 생각도 못해요”

‘겨울철 필수품’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27일까지 특별 세일

프리미엄 온수매트 시장을 선도하는 경동나비엔이 연말을 맞아 오는 27일까지 10% 특별 할인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경동나비엔이 세계 최고 수준의 온도제어 기술력을 적용해 만든 프리미엄 온수매트는 매트 전체에 고르고 균일한 온도를 구현하는 한편 유해물질 걱정까지 줄인 섬세한 감성 품질로 고객의 쾌적한 수면을 도와 ‘프리미엄 브랜드지수’ 온수매트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경동나비엔 측은 “올해 코로나19으로 인한 경제 위기 속에서도 글로벌 시장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면서  “더욱 스마트하고 섬세한 기능과 품질로 쾌적한 수면을 도와 더욱 기분 좋은 아침을 만드는 ‘온수의 힘’을 전한다”고 말했다.

온수매트를 쾌적한 수면을 돕는 프리미엄 가전으로 끌어올린 기업답게 경동나비엔의 제품은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고 있다. EQM 350 모델의 경우 넉넉한 크기와 더불어 각각의 몸에 알맞은 온도로 숙면할 수 있는 온도 제어기술 분리난방 시스템까지 갖췄다. 단 리모컨은 없다.

신제품인 EQM 580은  자동 물빼기 기능을 비롯해 집 밖에서도 편리하게 와이파이로 원격제어를 통해 온수매트의 켜짐과 꺼짐을 설정할 수 있는 스마트 제어와 인공지능 스피커를 통한 음성제어 보이스 서비스 기능 등이 탑재돼 있다. 또한 어린 자녀를 키우는 가정에 필수인 ‘차일드 락’은 경동나비엔 온수매트만의 자랑이다.

경동나비엔 미주법인 이상규 법인장은 “고객의 쾌적한 생활환경을 위해 경동나비엔은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면서 “올해 진일보한 나비엔 메이트를 통해 고객에게 쾌적한 수면환경을 만드는 온수의 힘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지역 판매처 메가마트 770-817-6400, 남대문 770-921-8288

온라인 쇼핑 사이트 나비엔메이트 링크

 

윤수영 기자 juye1004@gmail.com

 

One thought on ““온수매트 없는 잠자리는 생각도 못해요”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