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수매트 ‘나비엔’, 고급 매트커버 무료 증정

추석 맞아 13~21일 구매 고객에 80달러 상당 제품 선물

경동나비엔이 민속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프리미엄 온수매트 2021년형 신제품과 풍성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을 찾는다.

경동나비엔은 올해 신제품을 나비엔 메이트 미주 지역 공식 인터넷 쇼핑몰인 나비엔메이트(www.navienmate.com)와 지역 판매처인 둘루스 메가홈스(메가마트 2층) 및 남대문시장에서 판해한다고 13일 밝혔다.

2015년 첫 선을 보인 ‘나비엔 메이트’는 온수매트 시장에 프리미엄이라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기존 제품과 달리 뛰어난 성능과 다양한 기능으로 주목 받으며 출시 쾌적한 수면 환경을 책임지는 필수품으로 거듭나고 있다.

특히 추석을 맞아 13일부터 21일까지 9일간 나비엔 메이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80달러 상당의 고급 매트 커버(퀸 & 킹 사이즈)가 무료로 증정된다. 구매 고객은 결제시 프로모션 코드에 ‘KThanksgiving’을 입력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단, 선물 조기 소진시 프로모션도 함께 종료된다.

나비엔 메이트는 40년 동안 보일러와 온수기를 만들어온 경동나비엔의 특별한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온도 제어 기술력을 바탕으로 정확하고, 균일한 온도를 구현했으며 분리난방 기능을 적용해 매트의 좌우 온도를 1도 단위로 조절할 수 있다. 한 침대 안에서도 각자가 원하는 온도로 숙면을 취할 수 있다.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온수매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안전기술도 돋보인다. 15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는 ‘자동 정지 타이머’, 보일러가 기울어지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는 ‘수평 유지 센서’가 대표적이다. 또 38도 이상으로 온도를 설정할 경우 고온주의 안내와 알림 모드를 통해 혹시 모를 저온화상의 위험까지 방지한다.

커버 역시 푹신한 쿠션매트와 호스 없이도 매트의 온기를 골고루 전달하는 1mm 두께의 초슬림매트로 소비자가 취향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경동나비엔 측은 “프리미엄 온수매트 제품인 나비엔 메이트는 소비자들의 사랑으로 생활 필수 가전으로 자리잡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건강하고 편안한 수면 환경을 만드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