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보-쁄라 플라워 제휴 서비스…화환-꽃다발-숯분재 취급
업계 최저가 꽃배달 서비스…미국서 결제하면 곧바로 배송
미주 한인을 위해 미국에서 간편하게 결제하면 한국 전역에 조화나 축하 화환을 배송하는 서비스가 등장했다.
쁄라 플라워(대표 앤젤라 리)는 애틀랜타 대표 한인언론사인 애틀랜타 K(대표 이상연)와 제휴해 89달러에 3단 축하화환과 근조화환 등을 배송하는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용자가 미국에서 크레딧카드나 젤(Zelle) 등으로 간편하게 결제하면 곧바로 한국 꽃배달 서비스가 원하는 주소로 화환이나 꽃다발, 숯분재 등을 배송해준다.
앤젤라 리 대표는 “한국에 급하게 화환을 보내야 하는 고객들을 위해 주문 후 즉시 제작해 3시간 안에 배송을 완료한다”면서 “오픈 기념으로 업계 최저가인 89달러로 3단 화환과 각종 꽃다발을 배달한다”고 설명했다.
쁄라 플라워는 축하화환과 근조화환, 꽃다발 외에도 동양란과 서양란, 꽃바구니 등을 취급하며 건강에 좋은 통숯분재 제품도 109~149달러에 배송하고 있다.
고객들은 홈페이지(www.beulahflower.com)에서 원하는 화환이나 제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번호 678-837-5511 또는 678-979-8282 를 통해 전화나 텍스트로 주문을 할 수 있다. 결제는 크레딧 카드와 젤, 뱅크오브아메리카 은행 송금 등으로 가능하며 실시간으로 주문 내역 조회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