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카페] 혼수타운 “한땀한땀 정성 다해 만들어요”

한복, 장신구, 예단, 침구류 등 혼수 예단 전문 매장

고객 체형 맞춰 손수 바느질한 차별화된 한복 제공

둘루스 H마트 쇼핑몰 안에 위치한 한복맞춤 및 대여 전문점 혼수타운(대표 에스더 정)이 오랜 경험과 차별화된 솜씨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2004년 이불 전문점으로 시작한 혼수타운은16년째 한자리에서 차별화된 디자인과 야무진 바느질 솜씨로 고객에게 꼭 맞는 한복을 제작해 애틀랜타외 타주까지 입소문이나 단골 손님들이 많다.

에스더 정 대표는 “특별한 날에 차별화된 한복을 입기 원하는 고객이 많다”면서 “30년 경력의 디자인 감각으로 고객의 체형과 실용성을 감안해 충분한 상담 후에 한복을 제작한다”고 밝혔다.

정 대표는 “한복을 선택할 때 깃, 고름, 배래, 하늘거리는 치마자락, 장신구 하나하나에 이르기까지 세밀한 안목과 전문성을 갖춘 이의 조언을 듣는 것이 좋다”며 “한복 그대로의 아름다움은 한땀한땀 정성어린 바느질에서 시작된다”고 말했다.

정 대표는 “특히 한복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가 목선”이라며 “목이 짧거나 굵은 사람의 경우 목이 시원해 보이도록 깃이 내려오고 고대가 깊게 파이도록 해야 하며, 목이 가늘고 긴 사람이면 고대를 높게 하고 깃을 짧게 하면 단아해 보인다.”고 설명했다.

정 대표는 “한복을 맞춘 고객들에게는 애프터서비스로 저렴한 가격에 치마, 저고리 등을 새로운 디자인으로 리폼 해준다”면서 “체형의 변화로 찾아오는 고객에게는 입던 한복을 조금씩 수선해서 맞춰 입는 것도 권유한다”고 말했다.

고객 각자에 적절한 코디와 한복에 어울리는 소품까지 직접 스타일링해 주고 판매뿐 아니라 오래입은 한복을 새롭게 수선, 세탁도해줘 매장을 찾은 한인들에게 높은 평점을 얻고 있다.

혼수타운은 신랑-신부한복과 혼주한복을 비롯해 퓨전드레스, 각종 파티복, 아동한복(1세-15세) 등과 노리개, 고무신, 한복용 백 등 한복을 입을 때 필요한 모든 액세사리를 함께 판매하고 있다. 또한 맞춤 예단, 침구 세트 판매. 제작, 이불 속통과 패드 각종 침구류도 취급한다.

문의 : 404-643-3102

주소 : 2550 Pleasant Hill  Rd #104 Duluth.GA 30096 (둘루스 H마트 몰)

윤수영 기자 juye1004@gmail.com

혼수타운의 한복

다양한 아동한복(1세-15세)도 구비되어 있다.

요즘 유행하는 한복 색상은 파스텔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