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잭 블랙, 몬스타엑스에 콜라보 제안

친근 셀카까지…14일 첫 정규앨범 발표

그룹 몬스타엑스가 세계적 톱스타 잭 블랙의 컬래버레이션 제안을 받았다.

몬스타엑스는 최근 공식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에 ‘몬스타엑스 더 홀리데이 쇼 인 유에스 파트 2′(MONSTA X The Holiday Show in US part.2) 에피소드 영상을 게재, 잭블랙과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해 몬스타엑스와 잭 블랙이 출연했던 미국 ABC 채널의 전통 있는 토크쇼 ‘라이브! 위드 켈리 & 라이언’ 대기실 현장이 담겼다. 몬스타엑스는 “무한도전에 출연하신 것 봤다. 한국에서 정말 인기가 많으시다”며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고, 잭 블랙 역시 호탕한 웃음과 함께 “그때 좋았다. 무대 준비는 잘 돼가냐”며 서로 안부를 묻고 대화를 나누며 유쾌한 시간을 보내 보는 이들의 입가에 미소를 자아냈다.

더욱이 잭 블랙은 그룹 ‘백스트리트 보이즈’의 곡 한 소절을 열창하며 몬스타엑스에게 “언젠가는 컬래버레이션을 해야겠다”고 말해 특별한 콜라보 제안을 하기도 했다. 잭 블랙은 또 몬스타엑스에게 “사진을 찍어도 되겠냐”며 셀카를 먼저 요청해 함께 사진을 찍는 등 남다른 관심을 보여주기도 했다. 특히 잭 블랙은 방송을 앞두고 몬스타엑스의 대기실에 먼저 찾아와 이같은 특별한 만남을 주선했다는 후문이다.

몬스타엑스는 오는 14일 미국에서 첫 정규앨범 ‘All About Luv'(올 어바웃 러브)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잭 블랙(맨 오른쪽)과 몬스타엑스© 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