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치 체어 연이은 품절 사태…”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바디프랜드가 마사지체어의 연이은 품절 사태에도 불구하고 한 달 이상 기다려온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경기 불안정 속에서도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 증가와 함께 신체적·정신적 휴식을 제공하는 마사지체어의 가치가 재조명되면서 바디프랜드 제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안마의자는 단순한 휴식 도구가 아니라, 현대인의 건강 관리와 스트레스 해소, 그리고 하루의 피로를 풀어주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며, 특히 바디프랜드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정신적 휴식을 제공하는 기능이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강조했다.
특히 중·노년층을 위한 스트레칭 기능과 로봇 마사지 기술이 적용된 바디프랜드의 제품들은 타 브랜드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디자인과 첨단 로봇 테크놀로지를 접목해 최고급부터 합리적인 가격대까지 다음과 같은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 ‘파라오 Q’ : 최근 출시된 최고급 하이엔드 마사지체어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 ‘레오나르도 DV’ : 출시 이후 꾸준히 품절 대란을 빚으며, 탁월한 성능으로 고객 만족도가 높다.
◇ ‘팔콘 SV’ : 합리적인 가격과 공간 효율적인 사이즈로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2025년부터는 충분한 물량을 확보해 오랜 기다림 없이 제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개선할 예정이다. 또한, 향상된 서비스와 배송 시스템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더욱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으로 보답하겠다”며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약속했다.
▶ 체험 예약 및 문의=애틀랜타 둘루스 라운지 📞 T. (678) 615-3752 / Mobile (470) 914-38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