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안락한 공간에서 여성건강 책임집니다”

이용승 산부인과 존스크릭 에모리 병원 인근으로 확장이전

월-금 오전8시30분-5시, 토요일은 1시까지…진료시간 변경

이용승 산부인과(원장 이용승) 가 새로운 위치에서 더 넓고 안락한 공간에서 애틀랜타 한인 여성들의 건강을 위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 2일 스와니 새틀라이트 불러바드 인근 건물에서 에모리 존스크릭 병원 인근의 존스크릭 파크웨이(4310 Johns Creek Pkwy #180,Suwanee 30024) 건물로 이전한 것이다.

이용승(John Lee, MD) 원장은 한국 고려대 의과대학을 졸업 한뒤 서울삼성의료원 인턴, 산부인과 수련의 과정, 공군 군의관 수료 후 도미해 뉴욕 플러싱 병원, 뉴욕 프리스비터리언-코넬, 뉴욕 메모리얼 슬로안-케더링 병원에서 산부인과 과정을 수료했다. 이후 캘리포니아, 미네소타, 조지아, 플로리다 등 산부인과 전문의 면허를 모두 취득했으며 미네소타 아베라 병원에서 4년 이상 근무하다 지난 2015년 9월 조지아주로 이주해 개원했다.

병원에는 박현희 수간호사(NP)를 비롯해 여성전문 간호사들이 근무하고 있으며 진료과목은 산전진찰 및 분만, 불임/유산, 피임상담, 생리불순, 질염, 방광염/요실금, 여성암 검진, 자궁출혈, 결혼전 검진, 성형검사 및 치료, 폐경기 관리, 여성질환, 여성전문 미용성형 등이다.

그동안 임산부의 경우 본원에서 검사를 받다가 분만과 수술 등에는 에모리 존스크릭 병원을 이용했는데 이번 이전으로 더욱 편리한 분만-수술이 가능해졌다.

이전 후 진료시간은 월요일-금요일 오전 8시30분-오후 5시, 토요일 오전 8시30분~오후 1시로 변경된다.

문의 =678-957-8908

이전 주소= 4310 johns creek pkwy #180,suwanee 30024

윤수영 기자 juye1004@gmail.com

이용승 산부인과 이전장소.
이용승 산부인과 새로운 건물.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