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한인 남성, 귀넷 자택서 강도에 피살

슈가힐 주택서 머리에 둔기맞고 병원서 사망

 

지난 4일밤 귀넷카운티 슈가힐시의 한 주택에서 50대 남성이 강도에 머리를 둔기로 맞아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귀넷 경찰에 따르면 이날 밤 10시경 신고를 받고 슈가힐시 켄드릭스 릿지 단지의 한 주택 (Kendrix Ridge Dr)에 출동해 집 차고에서 머리에 중상(Significant head trauma)을 입고 쓰러져 있는 피해자를 병원으로 응급 후송했다.

이후 피해자는 병원에서 결국 사망했으며 경찰은 이 사건이 강도에 의한 것으로 보고 수사를 벌이고 있다. 경찰은 사건 피해자의 이름을 공개하지 않고 있다.

하지만 본보의 확인 결과 이 주택은 한인인 김모씨(54)의 소유이며 김씨는 지난 2014년 신축된 이 집을 건설사인 SM홈스로부터 구입해 지금까지 거주해오고 있다. 이와 관련, 귀넷카운티 공보관실 관계자는 “피해자의 신원은 지금 공개할 수 없다”고만 답했지만 기자가 곧이어 “피해자가 이 집 거주자는 맞느냐”고 묻자 “그렇다”고 확인해줬다.

경찰은 현재 사건 수사를 위해 제보를 기다리고 있다. 전화 770-513-5300.

사건 현장. /Gwinnett County Police Department.

One thought on “[단독] 한인 남성, 귀넷 자택서 강도에 피살

댓글을 남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