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엔 숙면매트 설날맞아 최대 30% 할인

오는 27일부터 2월 11일까지…온수 20% , 카본 30% 세일

기록적인 한파를 맞아 미국 전역에서 나비엔 숙면매트를 찾는 한인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장수 브랜드이자 숙면매트 1위 업체인 경동나비엔은 최고의 수면을 선사하는 다양한 모델을 선보고 있다.

나비엔은 한민족 대표 명절인 설날을 맞아 오는 1월 27일부터 2월 11일까지 ‘설맞이 할인대전’ 행사를 실시한다.

나비엔 숙면매트는 크게 온수와 카본 두 종류로 나뉘며 온수가 주는 포근함을 선호한다면 온수매트를, 이용의 편리함을 선호한다면 카본매트를 선택하면 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온수매트 모델인 EQM580과 EQM350은 각 20% 할인판매하며 카본매트인 EME501은 30% 할인한다.

온수매트는 온수가 매트 안을 순환하기 때문에 전자파 우려 없이 온열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좌우 분리난방 시스템이 채택돼 한 침대에서 부부가 각자 다른 최적의 숙면온도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고온으로 가열된 물이 보일러와 매트를 순환하며 혹시 모를 세균 및 미생물의 번식을 억제해 주며 이외에도 안전 퓨즈, 과열 방지 시스템, 수위센서, 히팅 오작동 방지, 동파 방지 시스템, 누수 알림, 화재 방지, 자가 진단 기능 등 다중 안전장치가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대표 모델인 ‘EQM350’은 1mm의 초슬림 매트로 84m의 물길이 매트 구석구석을 따뜻하게 하면서 매트리스의 느낌을 그대로 전달한다. ‘EQM580’ 온수매트는 빠르게 따뜻해질 뿐만 아니라 알아서 따뜻하게 해주는 오토 히팅, 시간별 온도를 미리 맞춰 수면 패턴을 설정할 수 있는 맞춤 온도 모드, 자동 물 빼기 기능 등이 탑재된 스마트 제품이다.

카본매트인 EME501은 직류 방식의 열선 연결과 분리형 어댑터로 전자파 생성을 최소화함으로써 유해 전자파로부터 보호해주며 8단계 온도조절, 분리 난방 기능도 갖췄다. 아울러 매트 전체 온도 감지 열선을 적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과열 및 화재 위험으로부터 안전하다.

특히 벨로아 원단을 사용해 부드럽고 따뜻한 감촉과 볼륨감을 더해준다. 고밀도 폼을 적용해 안락함을 느낄 수 있으며 스웨이드 원단이 이리저리 밀리는 현상을 방지해 주는 효과도 있다. 최대 5회까지 물세탁도 가능하다.

나비엔 숙면매트는 온라인 쇼핑몰(링크)이나 애틀랜타 메가마트 2층, 남대문시장 등 지역 직판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