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이 다른 SAT 강의, 온라인으로 들으세요”

“방향성 없는 SAT 교육은 그만…1분도 낭비 않습니다”

‘감’ 아닌 체계적 학습법 제공…샘플 수업영상으로 확인

한국에 위치한 지원아카데미(원장 다니엘 오)가 수준높은 온라인 SAT 강좌를 개설하고 애틀랜타를 비롯한 미국내 한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노하우 전수에 나선다.

지원아카데미는 15년 이상의 입시경험과 다량의 데이터에 바탕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표강사 전원이 10년 이상의 강의 및 컨설팅 경력을 지니고 있다. 또한 최근 제주 분원(원장 정경화)을 새롭게 개원하기도 했다.

다니엘 오 원장은 “최근 코로나 사태로 인해 온라인 강의 수요가 크게 늘었고 이에 따라 교육업계도 혁명적인 변화를 맞고 있다”면서 “막연한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아무 방향성 없이 하는 SAT 공부는 점수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기 어렵다”고 말했다.

오원장은 “학생이 의지만 갖고 앉아있다면 학생을 이해시키고 공부하게 만드는 것은 전적으로 강사의 능력”이라며 “공부 방법에 있어 ‘감’과 ‘해석’이 아닌 체계와 방법에 기반한 지원아카데미만의 독보적인 강의 퀄리티와 SAT학습법을 직접 확인하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지원아카데미는 ▷원장이 직접 강의하며1분도 낭비하지 않는 철저하게 준비된 수업과 감에 의존하는 근본없는 독해가 아닌 체계적이고 방법론적인 독해 훈련 ▷리딩 전문 학원으로 학교에서도 학원에서도 알려주지 않는 본질적인 지문 접근법과 약점 보완을 위한 Passage 유형별 수업 운영 (SAT Spotlight)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으로 정규 수업 전·후 실시간 Progress Monitoring과 강사 자격을 갖춘 담임 선생님의 1:1 밀착 케어 ▷자체 제작 교재로 SAT 출제 경향을 100% 반영하며 수업 시간에 배운 개념을 스스로 훈련하며 체화할 수 있도록 구성 ▷독보적인 라이브 강의 클래스로 시간, 장소의 제약 없이 고화질, 고음질로 현장 수업 수강 ▷오프라인 수강생은 수강 기간 내 무한 반복 학습 가능 등을 특징으로 제시했다.

한편 샘플 수업 영상 확인(링크)및 수강신청은 웹사이트(www.jwacademy.co.kr)에서 할 수 있으며 ‘조금만 더 지혜롭게, 조금만 더 현명하고 효율적으로 공부했으면 조금이라도 더 좋은 결과가 있을 만한’ 학생들을 보면서 안타까웠던 점들을 영상으로 담은 ‘학생들이 SAT 공부할 때 흔히 하는 실수5가지’를 유튜브(링크)로 소개하고 있다.

윤수영기자 juye1004@gmail.com

지원아카데미 웹사이트 캡처.